섹션TV 연예통신 747회
1. “안녕 마왕“ 가수 신해철 별세
2. MBC 코리아 뮤직웨이브 in 베이징
3. 2014 하반기 최고의 대세! 걸스데이 혜리&유라
110214 섹션TV 연예통신 #1
영상링크▶ http://goo.gl/VRUkEu
1. "안녕 마왕" 가수 신해철 별세
2. MBC 코리아 뮤직웨이브 in 베이징
3. 2014 하반기 최고의 대세! 걸스데이 혜리&유라
4. 감출 수 없는 우월한 유전자! 스타의 가족
5. 시간을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 <미스터 백>
-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포스터&타이틀 촬영
6. 세상에서 제일 독특한 가족과의 유쾌한 만남!
- 뮤지컬 <라카지> 포스터 촬영
7. 굿바이! 가슴 따뜻했던 봄날
-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종방연 현장
섹션TV 김국진 故 신해철 추모
MBC '섹션TV 연예통신' MC 김국진이 생방송을 통해 가수 고(故) 신해철을 추모했습니다.
김국진은 2일 오후 '섹션TV 연예통신'이 시작되자마자 신해철의 사망 소식을 언급하며 "청춘의 일부가 떨어져 나간 것처럼 아프다"라고 말했습니다. 김국진은 이어 "아직 우리는 당신을 보내지 않았다"라며 다시 한 번 신해철을 추모했습니다.
여자 MC 소이현 역시 붉어진 눈으로 신해철의 갑작스런 죽음에 대해 전했고, 신해철과 과거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 함께 출연했던 리포터 박슬기는 방송 도중 울먹이기도 했습니다.
박슬기 / MBC '섹션TV 연예통신'한편 고 신해철은 지난 10월17일 S병원에서 장 협착증 수술을 받은 후 퇴원과 통증 호소로 인한 입원을 반복하다 그 달 22일 낮 12시께 병실에 쓰러져 있는 게 발견됐습니다.
이후 오후 1시께 심정지가 왔고, 심폐소생술 등을 받은 뒤 혼수상태에서 서울아산병원 응급실로 후송됐지만 수술 5일 만인 10월27일 오후 8시 19분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끝내 생을 마감했습니다.
10월31일 오전 고 신해철의 영결식 및 발인식이 진행됐으나, 유족 및 가요계 동료들은 의견을 모아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고인의 시신을 부검을 하기로 긴급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인의 시신은 부검을 위해 빈소가 차려졌던 서울 아산병원으로 다시 옮겨졌고, 오는 3일 부검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혜리 유라 홍종현 실제 열애?
유라가 홍종현과의 열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습니다.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와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이자 애교왕으로 떠오른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혜리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남편 홍종현과 알콩달콩 신혼 깨소금을 뿌리고 있는 유라에 대해 혜리는 "나도 '우결' 나가고 싶다. 부럽다"면서도 "근데 형부(홍종현) 같은 스타일 보다는 좀 더 다정한 남자가 좋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유라는 "아니야 다정해. 요즘 많이 다정해 졌다"고 홍종현을 감싸 혜리의 타박을 받아야 했습니다.
박슬기가 "만약에 홍종현이 실제로 사귀자고 하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쑥스러운 듯 호탕한 웃음을 지은 유라는 아주 조심스레 "고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라고 귀띔, "그 진심이 확 와 닿으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습니다.
내 생애 봄날 종방연 현장
감우성이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수영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종방연 현장을 찾아가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감우성은 "이제서야 이런 행복을 이제야 느꼈으니까 불행하다면 불행한 것 같다"고 의미있는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파트너 수영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만난 여배우들 중에 최고였다. 자만할까봐 이런 이야기는 한 번도 안 했는데 연기자로서 능력은 최고인 것 같다"고 칭찬했습니다.
이에 수영은 감사를 표하며 "하루하루 지나가는게 아쉬울 만큼 행복했다"고 밝혔습니다.
110214 섹션TV 연예통신 #1
영상링크▶ http://goo.gl/VRUkEu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