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7일 토요일

151016 세바퀴 315회 다시보기, 세바퀴 박나래 전라도욕 퍼레이드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라도 속사포 욕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습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신동엽 김구라의 세바퀴’(이하 ‘세바퀴’)에서는 ‘지방출신 VS 서울출신’을

주제로 박나래, 김지민, 양상국, 돈스파이크, 김새롬,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세븐틴 승관, 이정이 출연해

각자의 입장 차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박나래는 “서울 사람들 욕이 너무 웃겼다. 초등학생 애들이 싸우는 느낌이었다”고 서울 사람들의

욕에 대한 생각을 밝혔고, MC들은 박나래에게 차지기로 유명한 전라도 욕 시범을 요청했습니다.

 

101615 세바퀴
영상링크▶ http://goo.gl/4uRdRA

 

 

이에 김구라는 도우미로 나서 박나래의 감정을 자극했고,

박나래는 온갖 신체부위를 총출동시키며 쉴 틈 없이 속사포 욕을 쏟아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신동엽은 “보통 우리가 하는 욕은 대부분 그냥 욕만 하는데 (전라도의 욕은) 길게 계속 설정된

상황 속에서 이어져 내 몸이 너덜너덜해진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세바퀴'는 반대의 삶을 통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신개념 상극 토크쇼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101615 세바퀴
영상링크▶ http://goo.gl/4uRdRA

151016 정글의법칙 in 니카라과 6회 다시보기, 정글의 법칙 민아 초콜렛

걸스데이 민아가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은 남자로 최우식을 꼽았습니다.

1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에서는 카카오를 이용해 수제 초콜릿 만들기에 나선 민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민아는 "제가 오빠들에게 초콜릿을 만들어주기 위해 수제 초콜릿 만드는 방법을 배워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병만족은 "초콜릿을 만들어 주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습니다.

이때 김동현과 현주엽은 민아를 향해 적극적으로 어필했습니다. 그러나 민아는 최우식을 꼽았습니다.

민아는 "우식이 오빠가 너무 말랐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간만에 주목을 받아 신난 최우식은 형들에게 도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101615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
영상링크▶ http://goo.gl/CnzOtw

 

 

이날 민아는 카카오를 이용해 수제 초콜릿을 만들겠다며 카카오 볶는 작업에 나섰습니다.

생카카오를 불에 볶은 뒤 곱게 갈아야 했던 민아는 “한국에서 가져온 게 있다”며 일어섰습니다.

 

 

민아가 챙겨온 것은 다름 아닌 미니맷돌. 민아는 “이거 가져오다가 공항에서 잡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민아는 김현정의 ‘멍’을 부르며 “다 돌려놔~”를 반복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습니다.

101615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
영상링크▶ http://goo.gl/CnzOtw

151016 나를 돌아봐 12회 다시보기, 나를 돌아봐 송해 김혜수 만남 불발

방송인 송해가 배우 김혜수 만나기에 실패했습니다.

송해는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 이상형 김혜수를 만나기 위해 조우종과 부산으로 떠났습니다.

이날 조우종은 소애에게 김혜수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하고는 김혜수와 같은 소속사 동료이자

현재 함께 영화 촬영을 하고 있으며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고 있는 이선균을 만나게 했습니다.

송해는 이선균에게 계속해서 "김혜수를 만날 수 있느냐" 물었고 조우종은 이선균에게 눈치를 줬지만

난감해하던 이선균은 "서울에서 촬영을 하고 부산에 내려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해 송해를 분노케 했습니다.

 

101615 나를 돌아봐
영상링크▶ http://goo.gl/Wz7j4H

 

 

김우종은 김혜수를 만나게 해주겠다고 약속했고 송해를 이끌고 약속 장소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김혜수는 없었고 핸드프린팅만 있었습니다.

송해는 조우종의 코를 꼬집으며 분노했습니다. 그러나 이내 김혜수의 핸드프린팅에 손을 대보며 즐거워했습니다.

 

 

101615 나를 돌아봐
영상링크▶ http://goo.gl/Wz7j4H

영수증을 보여줘 6회 다시보기, 영수증을보여줘 이윤성 시어머니 유품 가격

'영수증을 보여줘' 며느리 사랑이 지극했던 시어머니, 막내 며느리에게 남긴 유품의 감정가..

16일 방송된 TV조선 '영수증을 보여줘'에서는 홍지호와 이윤성 부부를 찾았습니다.

이날 이윤성은 시어머니의 유품인 족자 두 점과, 다이어 반지와 목걸이, 멜레 다이아 등을 내놓았습니다.

정체를 몰랐던 이 족자는 유명 서예가의 진품으로 5백만 원의 감정가를 받았습니다.

다이아 반지와 목걸이도 진품으로 판정됐다. 전문가는 다이아는 구입가 기준으로 개당 2백만 원,

목걸이는 3백만 원 정도라고 평가했습니다.

 

101615 [리얼매매 버라이어티] 영수증을 보여줘
영상링크▶ http://goo.gl/E86t8T

 

김성주와 이지애는 “시어머니의 사랑은 돈으로 환산 안 되지만, 가장 높은 감정가를 기록하지 않았냐”며 호들갑을 떨었습니다.

한편 이윤성 부부는 자녀를 위해 처분을 포기했습니다.

101615 [리얼매매 버라이어티] 영수증을 보여줘
영상링크▶ http://goo.gl/E86t8T

151016 삼시세끼 어촌편2 2회 다시보기, 삼시세끼 만재도2 유해진 낚시

 ‘삼시세끼’ 유해진이 낚시 설욕전에 성공하며 자존심을 세웠습니다.

1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2’에선 유해진과 차승원의 만재도 라이프가 공개됐습니다.

낚시 설욕전에 나서며 유해진은

“겨울엔 날씨 탓을 할 수 있겠지만 이번엔 핑계거리가 없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나타냈습니다.

앞선 겨울 유해진은 입질 한 번 느껴보지 못하고 낚시를 접었던 바다.

 

101615 삼시세끼 - 어촌편 시즌2
영상링크▶ http://goo.gl/JHz4cT

 

 

그러나 그 각오가 무색하게 유해진의 낚싯대는 이번에도 미동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스태프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던 박형식이 첫 우럭을 낚았습니다.

이에 유해진은 기쁨과 부러움을 동시에 표출하는 모습.

여세를 몰아 박형식이 두 번째 낚시에 성공하자 유해진은 “자존심이고 뭐고 저쪽으로 가야겠다”라며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 결과 유해진은 낚시 설욕전에 성공하며 한(?)을 풀었습니다.

처음으로 낚은 우럭을 손에 담으며 유해진은 “이제 오면 어떻게 하니? 야속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기분 좋게 귀가한 유해진은 안 사람 차승원에게 “뭣 좀 해보라. 맛있게 좀 해봐”라고

허세를 부리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6일 방송된 '삼시세끼-어촌편2' 2회에서는 만재도에서 김장을 준비하는 차승원 유해진 박형식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차승원은 박형식에게 "만재슈퍼에 가서 배말을 좀 사오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는 이어 "카드 줄테니까"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박형식은 "여기 카드도 되요?"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고 이어 차승원의 말대로 만재슈퍼를 향해 갔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유해진은 "진짜로 가고 있어"라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한편 박형식은 이날 차승원 유해진의 뱀 몰래카메라에도 속아 넘어가는 등 순진한 허당의 모습을 보이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출연진 소개

 

차승원

 

차승원
차줌마가 돌아왔다! 
한층 더 진화된 그의 요리와 설거지, 그리고 잔소리 스킬 개봉박두!
 

유해진

 

유해진
딱 한 끼, 생선 넉넉히 잡아 차줌마 잔소리 좀 피해보고픈 이 남자! 
올 가을, 참바다표 낚시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손호준

 

손호준
“호준아~~~~~”
만재도 이곳저곳에서 울려 퍼지는 그 이름, 손호준!
‘깐깐한 차엄마’와 ‘돼크라테스 유아빠’가 부르면 어디든 달려간다.
대답도 잘하고 일도 잘하는 손노예..아니 손아들은 만재도 정착에 성공할 수 있을까?
101615 삼시세끼 - 어촌편 시즌2
영상링크▶ http://goo.gl/JHz4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