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의 여왕 제52회 2014.11.16 (일)
게스트 : 비키, 다해, 채자연, 이파니
‘무한변신녀’들의 양보 없는 치열한 집밥 전쟁!
과연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요리’로 제25대 황금 주걱을 차지할 집밥의 여왕은?
111614 집밥의 여왕 1/2
영상링크▶ http://goo.gl/8kJFSG
▶ 세 번째 도전자, 깐깐한 시어머니 송도순도 사로잡은 손맛의 ‘채자연’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굴을 메인으로 한 요리, 채자연의 ‘국민며느리 집밥’
“나는야~ 국민 며느리!!”
자칭 국민 며느리라며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한 채자연!
알고 보니, 시어머니 송도순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은 손맛 고수라는데..
국민며느리는 메인 메뉴부터 남다르다!?
제철 맞아 살 통통하게 굴로 2가지 세트 메뉴를 선보인 채자연!
하나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석화쌈이요
다른 하나는 9년차 내공으로 달인 맛간장을 비법으로 한 굴냉채!
과연, 시누이보다 더 까다롭다는 집밥 손님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까?
한편, 모두를 놀라게 한 시어머니 송도순의 깜짝 등장!
며느리 채자연 씨가 걱정돼서 한걸음에 달려왔다는데..
과연, 채자연은 황금주걱을 거머쥐고 시어머니의 응원에 부응할 수 있을까?
▶ 마지막 도전자, 솔직한 입담의 언니 잡는 막내 ‘이파니’
영양가는 UP! 칼로리는 DOWN!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승부한 이파니의 ‘S라인 집밥’
명품몸매의 만능엔터테이너 이파니가
꿀몸매를 관리하는 기적의 레시피 ‘S라인 집밥’을 공개한다!
일명 ’먹으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섬유질과 수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식품 중 으뜸으로 꼽힌다는
귀한 자연산 능이버섯을 이용한
메인요리 ‘능이 날씬한 백숙’과
저칼로리로 재료들로 만든 ‘슬림 꼬치구이’,
칼슘과 철분이 다량 함유된 ‘조개 누룽지탕’ 등을 선보이는데...
‘요리꽝’일 거라는 선입견을 무참히 깨버린
이파니의 기적의 다이어트 식단 ‘S라인 집밥’은
과연 그녀에게 황금주걱을 안겨줄 수 있을까?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서로의 집을 돌아가면서 방문, 호스트(그날의 주인공)가 마련한 요리(집밥)를 먹고 냉혹한 평가를 통해 황금 주걱의 주인공을 가리는 국내 최초의 집밥 배틀 리얼 버라이어티.
방송인 이파니가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집밥의 여왕'에서는 이파니, 배다해, 채자연, 비키가 출연해 집밥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이파니는 "임신했을 때 78kg까지 쪘다. 그런데 영화 출연 계약이 되어있어 두 달 만에 30kg을 감량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이 놀라자 이파니는 "죽을 수도 있다"면서 그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아이를 낳고 나면 미역국 가물치국 시골국 등을 먹지않나. 밥은 한 수저만 넣어서 먹었다.짜지 않게 계속 물만 먹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파니 집을 방문한 '무한변신녀' 3인방(비키, 배다해, 채자연)은 집 거실에 놓인 웨딩사진을 보고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채자연이 "파니씨 신랑(서성민)이 연하 였나"고 묻자 이파니는 "나보다 오빠다. 딱 봐도 오빠지 않냐"고 반박했습니다.
하지만 비키와 배다해 역시 "남편이 너무 어려 보인다. 이파니 씨가 더 들어 보이는데"라며 이파니에게 노안 굴욕을 안겨줬습니다. 이후 이파니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가 나이가 들어보이냐. 난 화장도 안하고 엄청 청순하게 있는데"라며 "내가 보아, 문근영씨 또래다. 뭐가 차이가 나냐. 미안한데 난 잘 모르겠다"고 노안굴욕에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이파니는 "제가 앵글이 좀 높지 않냐. 하이힐을 신고 나와 그렇다"며 하이힐을 신고 주방에 서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이파니는 "원래 주방에 있을때 하이힐을 신는다. 이렇게 하이힐을 신게 되면 항상 긴장하게 돼 각선미가 아름답게 완성된다 "고 주방서 하이힐을 신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파니는 "여자들은 참 피곤하게 살죠. 그래도 미(美)를 위하여 하이힐을 신습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11614 집밥의 여왕 1/2
영상링크▶ http://goo.gl/8kJF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