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일 화요일

150601 화정 15회 다시보기, 화정 이연희 서강준 한주완 삼각로맨스

‘화정’ 서강준이 한주완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연희와 삼각로맨스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홍주원(서강준 분)은

강인우(한주완 분)가 정명(이연희 분)의 손을 잡았다는 고백에 화를 내며 질투 어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명은 홍주원에게 “혹시 제 염주 못 보셨느냐”며 “어머니가 주신 소중한 것인데 잃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주원은 강인우에게 달려가 정명의 팔찌 행방을 물었습니다.

 

화정 15회 6/1 
영상링크▶ http://goo.gl/fUzwE7

 

그러나 강인우도 역시 “염주 어디서 흘렸는지 모르겠다”고 갸우뚱했습니다.

홍주원이 염주 모양새를 설명하려 하자 강인우는 “어떻게 생긴지 안다”며

“내가 그 손 잡아봤잖냐. 그때 말고도 슬쩍슬쩍 잡아봤지만”이라며 장난스럽게 답했습니다.

이에 홍주원은 “계속 잡았다고? 그 손을!”이라고 버럭 화를 냈습니다.

또 “조심해라. 아무리 남장을 하고 있어도 화이는 여인이다”고 충고했습니다.

화정 15회 6/1 
영상링크▶ http://goo.gl/fUzwE7

150601 후아유 학교 2015 11회 다시보기, 후아유 학교 김소현 대본 인증샷

'후아유-학교 2015' 배우 김소현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김소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도 모레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12회 대본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후아유 학교 2015 - 11회 6/1 
영상링크▶ http://goo.gl/1jaKKa

 

특히 김소현은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1일 방송된 '후아유-학교 2015'에서는 1년 전 사망한 정수인의

이름으로 온 문자 때문에 최대 위기에 처한 이은비(김소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후아유 학교 2015 - 11회 6/1 
영상링크▶ http://goo.gl/1jaKKa

150601 식샤를 합시다 시즌2 17회 다시보기, 식샤를합시다 권율 서현진 애원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이 권율을 다시 한 번 밀어냈습니다. 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17회에서 이상우(권율)는 아침 백수지(서현진)의 집을 찾았습니다.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이상우는 백수지에게 "같이 출근하려고 왔다. 우리 홍보 프로젝트 회의 마지막날이다. 아쉬운 거 많다. 우리 사귀는 거 진작 알렸으면 맨날 출퇴근하고 좋았을 것 같은데"라고 말했습니다.

또 이상우는 차에 탄 백수지에게 "우리 퇴근하고 영화 보러 가자. 아, 식사부터 해야지. 드시고 싶은 거 뭐 있냐. 교외로 드라이브 가서 맛있는 거 먹고 바람도 쐬다 올까"라고 계속해서 물었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시즌2 17회 6/1 
영상링크▶ http://goo.gl/9jPlV1

 

이에 백수지는 "미안하다"고 말했고 이상우는 "아는 사람 하나 없는 세종시 와서 늘 외로웠는데 수지 씨 만나면서 그런 생각 안 들었는데. 또 다시 원점이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곧 "이해한다. 대영(윤두준)이 멋진 자식이다. 가까이 지내다 보니까 마음 흔들렸을 수 있다"며 "그치만 우리 서로 노력하면 아니 내가 더 노력하면..."이라고 백수지의 마음을 돌리려 했습니다.

그러나 백수지는 "아니다. 여기서 그만하자. 저도 제가 얼마나 나쁜지 잘 안다. 그러니까 그냥 절 미워하고 원망해라"라고 말한 뒤 선물 받은 목걸이를 돌려주고는 차에서 내렸다. 그리고 백수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으며 1년 만에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그려졌습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또 한번 의기투합해 제작된 시즌2는 캐릭터, 스토리, 먹방 모두 한 단계 진화됐다며 시즌제 드라마의 좋은 예로 평가받았습니다.

이에 힘입어 2회 연장된 '식샤를 합시다2'는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시즌2 17회 6/1 
영상링크▶ http://goo.gl/9jPlV1

힐링캠프 186회 다시보기, 힐링캠프 김영광 이수혁 돈스파이크 김준현

'힐링캠프' 돈스파이크가 벨기에에 간 이유가 공개됐습니다.

6월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서장훈은 "돈스파이크가 초콜렛 먹으려고 벨기에 다녀오고 회를 먹으려고 대마도를 가는 친구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프랑스에서 네덜란드로 넘어갈 때 벨기에가 있던 것이다. 그런데 초콜렛이 유명하다고 하더라. 가는 김에 먹고 가야겠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간 김에 여러가지 먹어봤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장훈은 "우리는 혹시 벨기에 들렸다고 해도 초콜렛 때문에 일정을 바꾸지 않는다"며 맛있는 음식에 대한 돈스파이크의 열정을 설명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186회 - '미식캠프' 특집! 박수홍, 김준현, 서장훈, 돈 스파이크, 김영광, 이수혁 6/1 
영상링크▶ http://goo.gl/F33P0e

 

돈스파이크는 "벨기에에 가면 초콜렛이 3층 분수에서 촤악 쏟아진다"며 안 갈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는 박수홍&김준현, 서장훈&돈스파이크, 김영광&이수혁이 출연한 '미식캠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의 '미식' 토크와 게스트들의 화려한 입담이 공개됐습니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186회 - '미식캠프' 특집! 박수홍, 김준현, 서장훈, 돈 스파이크, 김영광, 이수혁 6/1 
영상링크▶ http://goo.gl/F33P0e

150601 비정상회담 48회 다시보기, 비정상회담 김영철

개그맨 김영철(40)이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김영철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자신이 꾸준하게 밀고있는 "힘을 내요~ 슈퍼파월"을 부르며 등장해 비정상 패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영어 실력이 발군인 것으로 알려진 김영철은 다양한 언어로 자기소개를 하며 엉터리인지 아닌지 모르는 유창한 외국어 프리토킹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쉬지 않고 웃기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제시했습니다. 러시아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와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는 "때와 장소를 가릴 줄 알아야 한다"며 김영철이 쏟아내는 개그 홍수에도 굴하지 않았습니다.

 

비정상회담 48회 - 쉬지 않고 웃기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6/1 
영상링크▶ http://goo.gl/etVmhL

 

김영철은 웃지 말아야할 상황에서 웃었던 경험에 "강호동 씨가 '역류성 식도염이다'라고 했는데, 웃긴 얘긴 줄 알고 웃었다가 혼났다"라는 에피소드를 꺼내 재미를 줬습니다.

이에 MC들은 김영철에게 '일리야를 웃겨라'라는 미션을 부여했고 김영철은 셀린 디온의 성대모사, 말장난 등 다양한 개그를 선보였습니다. 그의 개그에도 꿈쩍않던 일리야는 김영철이 "러시아에서 기침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사는 곳이 어딘지 아느냐. 바로 소취이!"라며 러시아 지역이름 드립을 쳤고 결국 일리야는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인터네셔널 코미디언'을 꿈꾸는 김영철의 바람은 성공할 수 있을까. 방송 말미에서 김영철은 "나는 밥을 먹어도 어색한 것보단 화기애애한 게 좋다. 그래도 내가 웃기지 않냐"며 마무리 인사를 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12명의 청년들을 웃기는 데 성공했다. 인터네셔널 코미디언이 꿈만은 아닐 듯합니다.

비정상회담 48회 - 쉬지 않고 웃기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6/1 
영상링크▶ http://goo.gl/etVmhL

150601 촉촉한 오빠들 2회 다시보기, 촉촉한 오빠들 나영석 PD 분식집 주인

나영석 PD가 '촉촉한 오빠들'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6월 1일 방송된 tvN '촉촉한 오빠들' 말미 예고편에는 분식집 일일

주인으로 변신한 나영석 PD가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VCR 예고 영상에서는 나영석 PD가 학교 앞

아이들에게 떡볶이 등의 분식을 팔고 있었습니다.

 

촉촉한 오빠들 (2회) 150601
영상링크▶ http://goo.gl/pI6OC6

 

 

예고편 속 나영석 PD는 "장사 진짜 잘 된다"고 능청스레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나영석 PD가 예고편에 등장한 이유가 공개됐습니다.

그 학교의 선생님이 나영석 PD의 팬인 자기 반 아이들을 대신해 사연을 보냈던 것.

나영석 PD가 출연하는 '촉촉한 오빠들'은 6월 8일 전파를 탄다. 

촉촉한 오빠들 (2회) 150601
영상링크▶ http://goo.gl/pI6OC6

150601 냉장고를 부탁해 29회 다시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 커룽지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률이 소폭 하향했지만 선두 자리를 지키는 데는 성공했습니다.

2일 오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1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9회는 유료방송가구 기준 4.0%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달 25일 밤 방송된 28회의 4.2%보다 0.2% 하향된 수치지만.

최근 3%대 중반까지 떨어졌던 시청률을 회복해 다시금 안정세에 접어든 '냉장고를 부탁해'는

종편 채널 1위 타이틀을 수성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29회) 150601
영상링크▶ http://goo.gl/C2chL4

 

이날 방송에서 그룹 지누션을 게스트로 초대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샘킴 대 미카엘, 정창욱 대 최현석의 15분 요리 대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선후배 캐릭터로 사랑 받아온 정창욱 최현석 셰프는

수제 리코타 치즈, 샤프란, 바닐라 오일 등의 고급 식재료들을 활용한 특급 요리를 선보였으며

'야자타임' 벌칙으로도 큰 재미를 안겼습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채널A '채널A 종합뉴스'는 1.7%, MBN '황인용 강부자 울엄마'는 2.6%,

TV조선 'TV조선 뉴스쇼판'은 2.3%의 시청률을 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29회) 150601
영상링크▶ http://goo.gl/C2chL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