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0일 금요일

150319 썰전 107회 다시보기, 썰전 기준금리 클라라 이규태 압구정백야 김민수

김민수가 코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압구정백야' 조나단 역으로 인기를 모은 김민수는 3월19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 썰전'(이하 썰전)에서 코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날 알고보니 데뷔 9년차였던 김민수는 앞서 증권, 보건복지부 금연광고, 통신사 광고 등에 출연한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이윤석은 "모니터 속 얼굴보다 내가 직접 보는 얼굴이 훨씬 잘 생겼다"며 "비현실적으로 잘생겨서 그런지 성형을 한 것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썰전 107회 - 기준금리 사상최초 1%대 진입/ 방송인 클라라의 회장님? 3/19 #1
영상링크▶ http://goo.gl/sAe2IN

 

그러자 김민수가 "코수술을 했었다. 예전 소속사 대표가 코 성형을 권유했다. 낮은 코는 아니었는대 매부리가 심해서 조금 깎았다"고 성형수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이날 '썰전'에서는 클라라 회장님으로 알려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이규태 일광공영 회장 수백억대 방산비리 혐의 구속 논란, 고고도미사일 방어체계 사드 주한미군 배치 문제, 경상남도 홍준표 도지사 무상급식 지원 중단 결정 논란, IS 고대유물 파괴 논란과 IS 홍보영상 태권도 등장 한국인 요원 의혹, 임성한 작가 '압구정백야' 조나단 역 김민수 매력탐구 등이 방송됐습니다.

썰전 107회 - 기준금리 사상최초 1%대 진입/ 방송인 클라라의 회장님? 3/19 #1
영상링크▶ http://goo.gl/sAe2IN

150319 언프리티 랩스타 7회 다시보기, 언프리티 랩스타 치타 지민 결과 제시

'언프리티 랩스타'가 환상적인 세미 파이널 무대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음원 시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19일 밤 11시에 방송된 케이블TV '언프리티 랩스타' 7회에서는 운명의 마지막 트랙을 향한 두 번째 관문인 '세미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지난주 '팀워크 배틀'을 통해 탈락한 타이미와 제이스를 제외한 6명의 여자 래퍼들이 파이널 무대 진출을 위한 일대일 토너먼트 대결을 벌인 것.

세미 파이널 무대의 주제는 '리얼 미(Real Me)'. 자신만의 이야기와 감정을 담은 진솔한 무대를 통해 누가 더 관객의 표를 많이 받느냐로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게 됐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7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uDWuIj

 

첫 대결은 이번으로 3번째 대결을 펼치게 된 치타 vs 지민이었습니다.

교통사고 경험 등 아픈 과거의 솔직한 이야기를 숨쉴 틈 없는 비트 속에 녹여낸 치타와 프로듀서 라이머와 피처링 아이언의 화려한 콜라보로 어느 때보다 강력한 랩을 선보인 지민의 상반된 무대가 객석을 뒤흔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펼쳐진 졸리브이 vs 제시의 대결 또한 우열을 가리기 힘든 박빙의 승부였습니다.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던진 졸리브이와 드라마틱한 전개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준 제시의 서로 다른 매력이 관객의 선택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방송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습니다. 방송을 전후로 '언프리티 랩스타'를 비롯해 치타, 아이언, 졸리브이, 제시, 지민, 인공 뇌사 등의 키워드가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한 것.

누리꾼들은 "오늘 언프리티 보다가 울었다" "졸리브이 무대 역대급! 호응해 주는 타이미도 진짜 멋지다" "'언프리티 랩스타' 왠지 줄 세우기 할 거 같다"라는 등 찬사를 쏟아내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방송의 화제성은 곧바로 음원 차트로 이어졌습니다.

방송 직후 발매된 치타의 '코마 07`(Coma 07`), 지민과 아이언의 '퍼스(Puss)', 제시의 '언프리티 드림(Unpretty Dreams (Prod.by GRAY))'이 20일 오전 10시 기준,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나란히 1~3위를 차지했습니다.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도 이 세 곡이 모두 음원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야말로 '음원 깡패'라 불릴 정도의 위력을 보여준 것.

한편,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로 화제가 된 '언프리티 랩스타'는 이제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 놓은 상태다. 치타 vs 지민, 졸리브이 vs 제시의 대결 결과 누가 파이널에 진출할 것인지, 인순이와 백예린 등 화려한 콜라보 무대를 예고한 키썸 vs 육지담의 대결 양상과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리고 베일에 싸인 마지막 트랙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등은 다음 주 최종화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입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언프리티 랩스타 7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uDWuIj

150319 너의 목소리가 보여 4회 다시보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 나태주 김동균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네 번째 초대가수 김태우가 일반인 실력자와 함께 부른 음원을 출시합니다.

김태우는 19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회에서 음치 수색에 성공해 최후의 1인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와 함께 꾸민 듀엣 곡 '하고 싶은 말'을 음원으로 냈습니다.

이들의 음원은 오늘(20일) 낮 12시에 엠넷 닷컴을 포함한 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날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음대 통통 아이유, 연애호구, 아나운서 출신 X세대 록발라더, 횡성한우 아가씨, 제주 이선균, 노래하는 이소룡, 일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 등 '실력자인 척 하는 음치'와 '진짜 실력자'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싱어 사이에서 진짜를 가려내기 위해 추리를 펼치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4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uBEoGM

 

특히 김태우는 최후의 1인으로 실력자를 지목하며 음원을 출시하는데 성공, 참가자의 꿈을 이루게 해줬습니다. 출연가수와 우승자가 함께 부르는 음원이 출시되는 것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사상 처음입니다.

최후까지 살아남아 김태우와 듀엣 무대를 꾸민 실력자는 일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본명 김동균). 가수의 꿈을 접었으나 무대에 서서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 김동균씨의 감격의 소감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열창을 한 두 사람의 무대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김태우는 "내 노래를 좋아해주는 김동균 씨와 함께 멋진 엔딩 무대를 하고 음원까지 출시할 수 있어 떨리면서도 기쁘고 감동적이다. 또 출연하고 싶을 정도"라며 "둘이 함께 부른 이 곡이 힘드신 분들에게 힘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4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uBEoGM

150319 신동엽과 총각파티 6회 다시보기, 스타들의 연애 필살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 연애 성공 필살기가 공개됐습니다.

19일 오후 9시 방송 되는 '신동엽과 총각파티(이하 총각파티)'에서 대한민국

대표 총각 김종민, 조세호, 강인, 은혁이 연애 성공 필살기를 공개했습니다.

 

신동엽과 총각파티 6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Kb2mDW

 

지난 12일 방송된 빅스 엔의 '심쿵' 퍼레이드에 이어 19일 방송에는 엔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는 김종민, 조세호, 강인, 은혁 네 사람이 여심 공략 스페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적인 방법으로 최고의 남자가 된 조세호의

연애 비법부터 걸그룹 레인보우의 가장 큰 환호를 받은 강인의 '꽃봉오리 키스' 스킬까지

'총각파티' 멤버들의 로맨틱한 노하우가 공개됐습니다.

평소 엔에게 "너무 드라마쟁이다", "세상에 저런 남자가 어딨느냐"며 불만을 털어놓던

총각 네 명이 과연 어떤 현실적인 연애 비법을 전수해 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총각파티'가 준비한 총각들의 연애 특별 과외는 19일 오후 9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됩니다.

신동엽과 총각파티 6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Kb2mDW

150319 마녀와 야수 4회 다시보기, 변리사 허세론 신재은 최종커플

'마녀와 야수' 5회에서 '물개' 변리사 허세론과 '바니' 신재은이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마녀와 야수'에서는 바니로 분한 여성과

오로지 진심만을 보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마녀와 야수 4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oc4Hcq

 



이날 방송에서 바니는 최종적으로 남은 두 남자, 깡통남과 물개남 중 물개남을 최종 선택했습니다.

그의 정체는 31세 변리사 허세론이었다. 둘은 분장을 지운 채 처음으로 서로의 얼굴을 마주한 채,

쑥쓰러운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아쟁연주자 신재은 씨는"마음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KBS2 '마녀와 야수'는 특이한 얼굴로 특별한 데이트를 하는 신개념 데이트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9시 방송.

마녀와 야수 4회 3/19 #1
영상링크▶ http://goo.gl/oc4H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