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7일 월요일

141116 섹션TV 연예통신 749회 다시보기, 섹션TV 故 김자옥 별세 애도 - 류현진 인터뷰 -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떡 먹방 - 라디오스타 독설 비화 규현 슬기 언급

섹션TV 연예통신 749회
1. 주간 키워드 사전
2. 대한민국 최고의 카리스마! 최민수
3. 피 한 방울 안 섞였지만! 놀랍도록 닮은 스타

 

111614 섹션TV 연예통신 #1
영상링크▶ http://goo.gl/Ocvf8d

 

1. 주간 키워드 사전
2. 대한민국 최고의 카리스마! 최민수
3. 피 한 방울 안 섞였지만! 놀랍도록 닮은 스타
4. 영원 불멸의 커플 귀환!
-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기자간담회
5. 강렬한 전차부대로 돌아온 헐리우드의 별!
-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내한
6. 코리아 몬스터 류현진의 희망 프로젝트!
- 자선 골프 대회 행사
7.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슈퍼주니어 규현
- 규현 솔로 가을 음악회

가수 규현이 '일반인 킬러' 수식어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1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미니 앨범을 발표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규현은 "지금은 (레드벨벳 슬기와) 자연스럽게 말을 못한다.

말을 걸면 주변에서 '규현이 슬기에게 말 건다'며 관심 갖는다. 더 멀어졌다"고 털어놨습니다.

앞서 규현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당시 SM연습생이었던 슬기에게

관심이 있다는 에프엑스 멤버들의 폭로에 진땀을 뺀 바 있습니다.

재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C를 맡아 김구라의 뒤를 잇는 '독설 새내기'로 활약하고

있는 규현은 이날 방송에서 "처음에는 진짜 힘들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특히 규현은 "실제 게스트 분들 중에서 '어린 놈이 나에게 저런 얘기를 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셨다"며 "그래서 사전에 먼저 빌고 시작했다. 그리고 녹화가 끝나면 다시 또 빌었다"고 남모를 고충을 고백했습니다.

브래드 피트가 떡먹방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퓨리'로 한국을 찾은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과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레드카펫 행사가 끝난 후 갈비를 먹으러 갈 것"이라며 한국음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제작진이 마련한 떡 케이크를 먹은 후 "한국음식은 세계 최고다. 정말 맛있다"며 감탄했습니다.

브래드 피트는 떡케이크 먹방을 선보이느라 인터뷰에 답변하지 않았을 정도. 브래드 피트는 인터뷰 중인 로건 레먼을 가리키며 '이게 내가 하고 싶은 말'이라는 표정을 선보이며 떡을 복스럽게 먹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야구 선수 류현진이 안드레 이디어 선수를 언급했습니다.

류현진이 개최한 유소년 선수를 위한 골프 자선 대회를 방문해 류현진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류현진의 자선 골프 대회에는 연예인으로는 배우 오지호 봉중근 선수 가수 김창렬이 참석했습니다.

리포터는 유소년 골프대회 개최의 이유를 묻자 류현진은 "크게 착한일을 한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류현진은 외국 생활에 힘든점은 없느냐는 리포더의 질문에는 "항상 통역하는 형이 있다고 해도 없을때는 좀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리포터는 "동료 선수들과 한국 과자를 나눠 먹는 사진이 화제가 됐다"며 "한국 과자를 외국 선수들이 잘 먹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류현진은 "안드레 이디어 선수가 특히 한국과자를 좋아한다. CF를 노리고 있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습니다.

故김자옥의 별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갑작스럽게 별세한 김자옥을 추모했다. 오늘 오전(16일) 7시40분에 폐암 투병 합병증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한 김자옥에 대해 전했습니다. 최근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했기에 안타까움은 더했습니다.

김국진은 "아직도 방송국에서 만나면 환하게 웃으면서 인사할 것만 같다"며 슬픈 마음을 표했습니다.

한편, '섹션TV'는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해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3시45분에 방송됩니다.

111614 섹션TV 연예통신 #1
영상링크▶ http://goo.gl/Ocvf8d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