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7일 월요일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 다시보기 + 드라마 스페셜 원혼 다시보기

드라마 페스티벌 7회 <하우스, 메이트>

111614 드라마 페스티벌 - 하우스, 메이트 1/2
영상링크▶ http://goo.gl/chxPp9

한 집에서 낮과 밤을 나눠 살게 되는 남과 여. 아내와 친구로부터 배신당한 깊은 상 처로 힘들어하는 남자 앞에 어느 날 등대처럼 나타나 길잡이가 되어주는 여자가 등 장하는데...

사랑 때문에 상처받고 사랑 때문에 아플 거라는 걸 잘 알면서도, 우리는 사랑을 한다. 무너진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 상처를 씻고 다시금 살아가게 하는 그것이 바로 사랑이기에. 한 집에서 낮과 밤을 나눠 살게 되는 남과 여. 아내와 친구로부터 배신당한 깊은 상처로 힘들어하는 남자 앞에 어느 날 등대처럼 나타나 길잡이가 되어주는 여자의 이야기. 오늘 밤도 당신의 저녁을 함께 하는, 늘 가까이 있었지만 미처 깨닫지 못한 소중한 존재에 대한 한 편의 어른동화.

 

제1회 드라마 스페셜 원혼 2014.11.16 (일)

미스테리한 집을 둘러싼 일제시대 스릴러

111614 드라마 스페셜 - 원혼 1/2
영상링크▶ http://goo.gl/FomBXg

때는 1930년대, 인용은 항일 운동을 하는 조선인들을 척결한 공을 치하 받아 가족들과 함께 외딴 곳에 있는 대저택으로 옮겨 가서 살게 된다. 호사스럽기 그지 없는 저택에 아이들이 신난 것도 잠시, 유선은 이 집에서 알 수 없는 일들이 계속되는 것에 불길함을 느낀다. 하지만 인용은 천황폐하께서 하사하신 집에 불경한 소리를 한다며 유선의 걱정을 묵살한다.

그러던 어느 날, 불안한 유선 앞에 무녀 비류가 나타나고 이 집에 대해서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는데...과연 인용과 유선, 그리고 아이들은 이 집의 비밀에서 풀려날 수 있을까?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