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일 일요일

141101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7회 다시보기, 남주혁 강남 마트 굴욕 - 학교다녀오겠습니다 故신해철 추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제17회  2014.11.01 (토)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간 어른들의 좌충우돌 학교 적응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편 세 번째 이야기~! 

 

110114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2
영상링크▶ http://goo.gl/zO6a9G

 



화제의 커플(?) 강나면주! 쩐의 전쟁과 수갑 전쟁에 이어 이번엔 ‘마트전쟁’!? 
뒤뜰야영을 위해 반 친구들과 함께 장을 보러 나간 강남&남주혁! 
반 친구들까지 합세하게 만든 한층 스케일 커진 전쟁!! 과연 승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교내 뒤뜰야영의 날~! 
윤도현, 조 대항 ‘요리경연대회’에서 완전범죄(?)를 꿈꾸다?! 
심사위원 성동일&박명수의 눈을 속일 수 있을지? 
그리고 야영 도중 눈물을 쏟은 남주혁! 과연 그 사연은 무엇?! 

한편.. 깊은 밤.. 인하부고 뒤뜰에 퍼지는 심상치 않은 기운!! 
고요히 자던 학생들! 무언가에 놀라 까무러치는데..! 그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성동일, 반 친구들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연예인들이 월~금요일까지 실제로 일주일간 학교에 등하교를 하고 등교 후

여느 학생들의 일정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학교 생활을 체험하는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과 남주혁이 찰떡 호흡을 선보였습니다. 1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고등학교로 돌아간 어른들의 좌충우돌 학교 적응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강남은 남주혁이 카드가 없다고 속이는 바람에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결제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계산이 끝난 뒤 남주혁이 태연히 카드를 꺼내자 강남은 크게 분노했습니다.

이에 강남은 마트에 함께 간 친구들을 부추겨 남주혁의 카드를 획득했습니다. 남주혁은 카드가 숨겨져 있을 것 같은 지갑을 들고 안전한 장소로 대피했지만 이미 카드는 강남의 손에 있었습니다.

결국 남주혁의 카드로 약 10만원어치의 고기를 결제하게 됐습니다.

남주혁은 "고기 남기면 가만 안 둘 것"이라며 배신감에 치를 떨었습니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형이 생각보다 뒤끝이 있다"고 말하자 남주혁은 "나 A형이다"라고 발끈했습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故신해철을 추모하는 뮤직비디오를 내보냈습니다.

故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뮤직비디오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모든 방송이 끝난 후 '학교' 측은 "故신해철-'민물장어의 꿈' 헌정 뮤직비디오"라는 제목으로 뮤직비디오를 내보냈으며 가사 중 한 부분인 '긴 여행을 끝내리 미련없이'라는 가사를 띄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음악, 그리고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라고 그를 애도했습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고등학교를 제대로 졸업하지 못했거나, 학창시절에 대한 그리움과 사연이 있는 연예인들이 다시 복학, 실제 고등학생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110114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1/2
영상링크▶ http://goo.gl/zO6a9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