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2014.10.21 (화)
출연 : 박준규, 이창훈, 윤형빈, 송가연, 서두원, 남의철, 김대환
▶우승후보 대격돌! 김승연 서동수 vs 김영환 유강설! 이 매치의 승자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안기수 vs 최종찬! 두 맏형의 타격 폭발! 1vs1 탈락매치!
▶최종 8인을 향한 진정한 용쟁호투가 시작된다!
102114 주먹이 운다 용쟁호투 1/2
영상링크▶ http://goo.gl/CNbDjP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열혈남아들의 리얼 격투 서바이벌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 악바리 고딩 박종혁은 생존에 성공하나? 배우 박준규 아들로 유명한 악바리 고딩 도전자 박종혁의 생사여부가 10월 21일 XTM '주먹이 운다-용쟁호투'에서 공개됐습니다.
박종혁은 '주먹이 운다-용쟁호투'에 출연해 17세 악바리 고딩의 면모를 보이며 남의철 멘투가 이끄는 팀 타이거 합류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박종혁은 자신의 아버지이자 팀 드래곤 멘토인 박준규에 "적으로 여기겠다"고 선전포고를 하는 등 과감한 행보를 보여왔습니다.
10월 21일 방송되는 '주먹이 운다-용쟁호투' 6회에서는 탈락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1:1 탈락매치가 방송됐습니다. 이에 따라 팀 타이거와 팀 드래곤에서는 각각 4명의 도전자를 선발해 상대팀과 1:1 매치를 벌이며 여기서 지는 도전자는 탈락합니다.
박종혁 역시 이 1:1 탈락매치에 도전했고 박종혁은 케이지에 올라 "머리를 제가 다 헝클어뜨려 주려고 오늘 작정하고 왔다"며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였다. 이 같은 바람대로 박종혁이 상대를 쓰러뜨리고 탈락을 면할 수 있을지 주목!!
한편 XTM '주먹이운다-용쟁호투'는 일반 남성들의 격투기 도전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2시 방송.
또한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2일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스포츠댄스 선수 박지은, 그리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 서희주가 녹화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출연진은 고른 종목에서 미모와 실력, 그리고 예능감을 겸비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올해로 21살인 파이터 송가연은 한창 방송에서 주가를 올리는 인물로 SBS 예능 <룸메이트>, 케이블채널 XTM <주먹이 운다-용쟁호투>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조 체조요정'이라는 별칭이 있는 신수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주최국을 빼고 자력으로 올림픽에 진출한 동양인 체조 선수로 주목받았으나, 잦은 부상으로 은퇴 후 지도자의 길을 준비 중입니다. 또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 등의 예능과 MBC 체조 해설 위원으로 활약하며 입담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박지은 또한 국내 댄스스포츠계의 스타로 케이블 채널 Mnet <댄싱9>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왔습니다. 서희주는 인천 아시안게임여자 검술-창술전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국민적 성원을 받았습니다.
운동 실력만큼 재치 또한 뒤지지 않는 운동선수들이기에 이들이 실제 방송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102114 주먹이 운다 용쟁호투 1/2
영상링크▶ http://goo.gl/CNbDjP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