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5일 토요일

141115 영화가 좋다 413회 다시보기 - 11월 신작 영화 정보

 

111514 영화가 좋다 #1
영상링크▶ http://goo.gl/HvOPqJ

 

▶초이스 팸플릿
<덕수리 5형제>
(감독 : 전형준 / 출연 : 윤상현, 송새벽)

만났다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의 부름으로 한자리에 모인다. 하지만, 당연히 집에 있어야 할 부모님이 갑자기 사.라.졌.다?!

행방불명 된 부모님을 찾기 위해 파출소에 신고도 해보지만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고, 조용한 줄로만 알았던 덕수리 마을의 모든 것이 의심스러워지기 시작 하는데…

 

▶초이스 팸플릿
<그 사람 그 사랑 그 세상>
(감독 : 권혁만)

나환자들을 내 몸처럼 사랑했던 사람, 종신형을 받고도 믿음과 나라사랑을 끝까지 지켜낸 사람, 마침내 원수까지 양아들로 삼은 사람.....,

손양원은 세계 역사에서도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성자이다. 그러나 영화는 손양원의 평범하고도 인간적인 고뇌와 함께 그 고통을 이겨낸 이면을 그려냈다.

 

▶초이스 팸플릿
<테이큰 3>
(감독 : 올리비에 메가턴 / 출연 : 리암 니슨)

전처 레니의 살인 용의자로 경찰들과 FBI, CIA의 추격까지 받는 브라이언. 딸의 목숨까지 노리는 진범을 향한 반격에 나선다!

 

▶초이스 팸플릿
<봄>
(감독 : 조근현 / 출연 : 박용우, 김서형)

혼자 힘으로 아이 둘을 먹여 살리느라 슬퍼할 겨를도 잊고 산 어느 날, 단아하고 고운 여인이 찾아와 내게 누드모델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했다.

최고의 조각가로 명성이 자자했던 남편은 병을 얻으면서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다. 그이에게 아무것도 해줄 게 없어 안타까움만 쌓여가던 어느 날, 한 여자가 눈에 들어왔다. 어쩌면 우리, 또 다시 찬란한 날을 꿈꿀 수 있지 않을까.

기대의 끈을 놓지 않으려는 아내에게 떠밀려 오랜만에 작업실을 찾았다. 아내가 찾은 모델은 내가 그토록 원하던 이상적인 비율을 가졌다. 하지만 이미 굳어버린 이 손으로 뭘 할 수 있단 말인가. 과연 나는 다시 조각을 할 수 있을까?

… 

 

 ▶아찔한 인터뷰
<빅매치>
(감독 : 최호 / 출연 : 이정재, 신하균)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의 무한질주를 그린 초특급 오락액션

 

▶김기리의 단서를 찾아라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감독 : 게리 쇼어 / 출연 : 루크 에반스)

강인한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위대한 영웅, 드라큘라 백작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리며 절대적인 신임을 받는다. 하지만 막강한 군대를 앞세운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한 야욕을 드러내며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1천 명을 요구하자, 분노한 드라큘라는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압도적인 전력의 투르크 대군을 물리치기 위한 유일한 방법으로 그는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절대적인 힘을 얻고 자신을 담보로 한 위험한 계약을 하고 만다.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되는 것을 선택한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피할 수 없는 악마의 저주로부터 벗어나 그는 세상을 구원할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1+1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 : 제임스 건 / 출연 :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 현상금 사냥꾼 로켓과 그루트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한다. 범상치 않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이들이 과연 120억 명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1+1
<거북이 달린다>
(감독 : 이연우 / 출연 : 김윤석, 정경호)

하는 일이라곤 지역 발전을 위한 소싸움 대회 준비뿐인 시골마을 예산의 형사 조필성. 소싸움 대회를 준비하던 필성은 강력한 우승후보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훔쳐 나온 마누라의 쌈짓돈으로 결국 큰 돈을 따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갑자기 나타난 어린 놈에게 순식간에 돈을 빼앗기고 마는데, 그 놈은 바로 몇 년 전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가 행방이 묘연해진 탈주범 송기태. 잃어버린 돈도 찾고, 딸래미 앞에서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에 직접 송기태의 은신처를 찾아 덮치지만 이번에는 송기태에게 새끼손가락까지 잘리는 수모를 당한다. 게다가 이 날의 사건이 언론에 공개되자, 예산서 형사들은 탈주범을 놓친 무능한 시골형사로 전락하고 필성은 형사직에서 물러나게 된다.돈, 명예, 그리고 마지막 자존심까지 빼앗긴 필성. 그 놈을 반드시 자신의 손으로 잡아 형사로서, 그리고 한 남자로서의 명예회복을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는데…

 

▶뭘 좀 아는 영화
<덤 앤 더머 투>
(감독 : 패럴리 형제 / 출연 : 짐 캐리, 제프 다니엘스)

오로지 개그 하나만을 치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인 척 했던 로이드. 해리를 완벽히 속이고 임무를 완수한 그는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가게 되고 뜻밖의 엽서를 한 장 받게 된다. 그 엽서의 내용은 해리의 옛 연인, 프리다 펠처로부터 아이가 생겼다는 것. 그들은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엽서는 20년 전에 보내진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 전설적 바보 콤비는 20년간 모르고 지냈던 딸의 행방을 찾아 웃다가 쓰러질 여정을 시작하는데...

 

▶씬들의 전쟁
<능력인 듯 능력 아닌 능력 같은~♬ 
있어도 문제인 영화 속 능력 best5>

있으나 마나한 문제덩어리 영화 속 능력등 대공개!

111514 영화가 좋다 #1
영상링크▶ http://goo.gl/HvOPqJ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