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대회 스타킹 389회
놀라운 대회 스타킹(389) 2014-11-15
▣ 프로그램 :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Star King)]
▣ 방송일시 : 2014년 11월 15일 (토) 오후 6 : 25 ~ (90분간)
▣ 패 널 : 김지선, 변기수, 김종민, 조세호, 광희, 홍현희, 샘오취리, 천이슬, 레이디 제인, 혜이니, 홍진영, 김나영, 크리스티나, 씨스타(소유), AOA(초아, 설현, 지민), JJCC(이코, 에디), 라붐(지엔, 솔빈), 보이프렌드(정민, 동현, 현성), 대국남아, 크리스 존슨
141115 놀라운 대회 스타킹 389회 1/2
영상링크▶ http://goo.gl/njWFA4
-------------------------------------------------------------
세상은 지금 ‘끼’의 시대!!!
소름 돋는 모창 실력! 인간 복사기!
장소 불문! 어디서든 발휘되는 신들린 댄스 실력!
한 번에 16악기 연주를? 입이 떡~ 벌어지는 연주 실력까지!
개성있는 ‘끼’로 완전 무장해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어놓은
‘끼의 제왕' 총출동!!
명품 보컬리스트 김연우가 극찬한 기타 신동!
신동을 넘어 천재라고 불리는 13세 기타리스트 김준욱!
스타킹에서 선보이는 현란한 핑거스타일 연주부터
김연우도 욕심난다는 완성도 200% 자작곡까지?!
차원이 다른 기타 연주 콘서트가 스타킹에서 열린다!
티셔츠를 가위 하나로 티셔츠를 화려한 파티복으로?!
즉석 리폼의 달인! 전설의 디자이너!
할리우드의 가위손, 아담삭스가 스타킹을 찾았다!!
가위와 옷, 음악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예술 작품을 완성하는
언빌리버블! 의상 커팅쇼가 스타킹에서 펼쳐진다!!
# 끼생끼사! 끼 많은 사람들이 주목받는 시대가 왔다!!
SNS 좋아요 수 45만 명! 끼 충만한 모창 동영상 하나로 폭발적인 인기! SNS 대세 고딩 스타 ‘백승헌’
8등신의 늘씬한 대구 미녀 자매! 하지만, 음악만 나오면 주체할 수 없는 반전의 댄스 실력...?
길거리나 영화관 어디든 가리지 않는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막춤을 추는 ‘대구 깝자매’
사물놀이는 기본! 하모니카, 멜로디언, 탬버린, 리코더 등! 한번에 16개 악기를 연주! 1인 밴드 ‘나윤수’
끼 넘치고 흥 넘치는 ‘끼의 전쟁’! 그들의 주체할 수 없는 끼가 스타킹에서 폭발한다!
# 13살 어린 소년이 선보이는 천재적인 기타 연주!!
성인과 함께 겨루는 전국 어쿠스틱 기타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13세 천재 기타리스트 김준욱!
10살 때 독학으로 기타를 시작! 직접 작곡한 곡만 100여곡!?
13살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현란한 핑거스타일 연주가 스타킹에서 최초 공개된다
어린 천재 기타리스트를 위해 대한민국 명품 보컬 김연우가 스타킹을 찾아왔다
스타킹 패널들과 제작진을 홀딱 반하게 한, 김연우와 김준욱 군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 대 공개!
# 가위 하나로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술 쇼!
머리아어 캐리, 브리트니 스피어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 하는
티셔츠 즉석 리폼 디자이너 아담삭스가 스타킹을 찾았다!
가위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담삭스의 최초!! 한국 방문!
밋밋한 디자인의 티셔츠, 원피스, 레깅스가 그의 가위질 한번이면 럭셔리 파티 복으로 재탄생한다!
실과 바늘 없이 오직 가위 하나로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가위질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묘기 같은 커팅 패션쇼!!!
깝고딩 백승헌, 주종범이 등장했습니다. 1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온,오프라인을 뒤집어놓은 '끼의 제왕'이 총출동했습니다. SNS 스타 일명 '깝고딩' 백승헌, 주종범은 이날 방송에서 범상치 않은 끼를 발산하며 앙칼진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백승헌과 주종범은 현아의 '빨개요'를 함께 열창했다. 완벽한 안무는 물론, 비명에 가까운 가창력으로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조세호는 "조권 씨의 영역을 침범할 수 있는 친구들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국주는 "이게 인기 많은 친구로 끝나느냐 스타가 될 수 있느냐는 작은 차이다. 힘이 부족하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에 이국주는 직접 현아의 '빨개요'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육중하지만 남다른 리듬감의 이국주 몸놀림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SNS에서 '홍대입구' 성대모사로 유명세를 치른 일명 '깝고딩' 백승헌은 이날 남다른 끼를 선보이며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백승헌은 4개국어와 배경음악까지 완벽히 따라한 일명 '홍대입구' 성대모사로 출연진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습니다.
강호동은 백승헌의 '홍대입구' 성대모사를 접한 후 "월요일('스타킹' 녹화일)에 뭐하느냐"라고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스타킹' 홍진영이 의상 하나로 섹시한 여자로 변신했습니다.
가위 하나로 옷을 만드는 '할리우드의 가위손' 아담삭스가 등장했습니다. 아담삭스는 가위 하나만으로 밋밋했던 티셔츠를 화려한 파티복으로 변신시키는 모습을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패널로 출연한 홍진영은 귀여운 애교로 아담삭스에게 자신에게도 옷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했습니다.
검은 티셔츠로 의상을 갈아 입고 등장한 홍진영의 모습을 본 아담삭스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거침없이 가위질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홍진영은 뒷모습을 완전히 노출한 섹시한 의상으로 이미지를 180도 반전시켜 눈길을 끌었습니다.
141115 놀라운 대회 스타킹 389회 1/2
영상링크▶ http://goo.gl/njWFA4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