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한밤 480회]
1. 왜 우리는 마왕을 떠나보내야 했는가
- 故 신해철, 죽음의 진실과 그를 둘러싼 의료 과실 논란을 심층 취재한다
2. 한밤의 시각으로 본 사건, 사고
3.<기획 취재> 연예인들의 잇단 파산, 탈출구는 없는가
110514 한밤의 TV연예 #1
영상링크▶ http://goo.gl/uVYLoI
4. <한밤의 레드카펫> 힙합전사 "에픽하이"가 홍대의 불금을 책임진다!
5. 새 드라마 [미녀의 탄생] 환상의 커플! "한예슬, 주상욱"
6. <직구 인터뷰> 영화 [현기증] 4人"송일국, 김영애, 도지원, 김소은"
7. <기획> 기가 팍팍! 스타들의 氣 충전법.
한주간 화제가 되는 연예 소식을 전해주는 프로그램.
아울러,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생방송 TV 연예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SBS '한밤의 TV연예'가 고(故) 신해철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 공방을 다뤘습니다. 5일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의료과실 논란 속 부검을 실시한 고 신해철 소식이 전파를 탔습니다.
수많은 동료들과 팬들의 슬픔을 뒤로하고 지난달 31일 고 신해철의 장례식이 엄수됐습니다.
그러나 예정됐던 고인에 대한 화장이 갑자기 중단됐다. 이승철, 싸이, 윤종신 등 동료 가수들이 이대로 고인을 보낼 수 없다며 '의료사고인지 아닌지 명확히 알기 위해서 부검이 필요하다'고 한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회의 끝에 유족 역시 이를 받아들였고 고 신해철 부인은 당일 S병원에 대해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에 지난 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해 부검이 진행됐고 부검 결과에 따라 고 신해철의 죽음에 대한 법정공방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고 신해철 장례 직후부터 긴박하게 이뤄진 부검 결정 과정과 이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 결과 발표까지 집중 취재했습니다. 이어 지난 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고 신해철 시신의 부검을 진행한 뒤 1차 소견을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고 신해철의 심낭 부근에서 발견된 천공의 생성 시점을 두고 장협착 수술을 진행했던 S병원과 심정지 후 응급수술을 진행한 아산병원 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국과수에서는 심낭의 천공이 신해철 죽음에 직접적인 원인이 된 것으로 보고 추가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국과수의 부검 결과 발표를 두고 각기 다른 해석과 풀리지 않는 의문이 계속되는 가운데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밀착취재를 통해 찾아보고자 합니다.
또 5일 고 신해철 화장 후 진행될 국과수의 부검 발표에 대한 유족 및 소속사 측의 공식 입장을 바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110514 한밤의 TV연예 #1
영상링크▶ http://goo.gl/uVYLoI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