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18회
낮술 한 잔이면 흥이 나고
낮술 두 잔이면 몸이 들썩이고
낮술에 꽂히면..
나를 내려놓는다!
110414 매직아이 -윤도현, 장기하, 곽정은, 로이킴 1/2
영상링크▶ http://goo.gl/EWLIfm
사상 최초! 낮술 댄스!
물티슈는 1회용이 아니다!
생활밀착! 오만가지 물티슈 재활용법!
섹시 근육을 원한다면
둘이서 찐하게~
11월 4일 화요일 밤 11시 15분 <매직아이> 본방사수!
누구에게나 배울 것이 있다.
당신은 무엇에 꽂혀 있습니까?
취향의 발견 매직아이!
매일 똑같은 하루, 바쁘고 지친 사람들을 살게 하는 힘!
우리에게 힘을 주는 활력소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생생한 리얼 정보를 통해,
당신의 생활 포도당을 만나보는 시간!
일상에서 기쁨을 찾고,
순간마다 즐거움을 느끼는,
행복한 우리들을 위해!
화요일 밤, 취향의 발견, <매직아이>
곽정은이 장기하에 대한 19금 발언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4일 밤 방송된 SBS '매직아이'는 MC 문소리, 김구라, 이효리, 문희준 진행 아래 게스트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해 취향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이효리는 곽정은에게 "장기하 씨에 대해 다가가기 힘들 남자일 것 같다, 라고 하셨다던데..."라며 운을 뗐습니다.
곽정은은 "다가가기 힘들 남자일 줄 알았는데, 몇 번 라디오 하다 보니까 감이 왔다. 먼저 다가가기 적절한 남자라는 느낌이었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곽정은은 "노래할 때 갑자기 몸에서 나오는 에너지 그런 거 보면 이 남자랑 침대에서 어떨까, 상상하게 된다"라고 19금 발언을 해 모두의 얼굴을 화끈하게 만들었습니다.
곽정은이 근육 만들기에 관심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곽정은은 "2009년에 짧았던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내게 무엇이 남았나 생각하게 됐다. 마음의 상처는 둘째치고, 몸이 너무 변했었다"라며 "결혼이 주는 안정감에 몸이 그랬던 것 같다"라며 근육 운동을 하게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곽정은은 "다이어트라기보다는,
제가 제 몸을 대하는 방식이나 삶을 대하는 방식이 근육 운동을 하면서 많이 바뀌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가수 윤도현이 물티슈 사랑을 밝혔습니다.
윤도현은 "물티슈를 사용하게 된 건 10년 전이다. 딸 이정이가 태어났을 때 물티슈를 사용하다 알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YB가 미국 장기 투어를 하게 됐는데 미국이 크다 보니 공연이 끝나면 바로 다음 도시로 가야했다. 마땅히 씻을 데가 없어서 물티슈가 유용하게 사용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세수도 머리감기도 물티슈도 했다. 빨래를 할 수 없어서 옷을 빨기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장기하가 낮술에 빠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장기하는 낮술에 빠진 이유과 그 장점에 대해 예찬론을 늘어놨고 특히 낮술과 함께 먹으면 좋은 안주까지 공개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장기하는 밤술보다 낮술을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자연을 벗 삼기 좋다고 밝히면서 밤에는 아무리 창이 넓은 데서 마셔도 주변 경관이 다르게 보이지 않지만, 낮에는 자연이 변하는 대로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예찬론을 펼쳤습니다.
또한 밤에 술을 마시면 1차, 2차 끝도 없기 때문에 그 다음날 일에 지장이 생겨 불안해지기도 하지만, 낮술을 마시면 평소에 자는 시간에 자고 다음 날도 개운하다고 밝혔습니다.
장기하는 해가 뉘엿뉘엿 질 때쯤 "아직 네 시 밖에 안 됐네?" 라며 하루를 오래 즐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생겨 "나는 시간이 많은 사람이다~" 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충만감을 즐겼습니다.
이효리는 낮술이 좋긴한데 직장인에게는 그림의 떡 아니냐 물었고, 장기하는 직장 다니는 분과 마찬가지로 낮술은 일부러 시간을 내서 마신다고 대답했습니다.
장기하는 낮술이란 놀이동산과 비슷한 것 같다며 일요일 하루라도 통으로 비워 놀이동산 가듯이 술을 뒤풀이 개념으로 생각하지 말고 하루 시간을 내서 마음 맞는 사람과 먹는 낮술의 매력이란 놀이동산에 다녀온 것 못지않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로이킴은 최근 촬영을 끝내고 차태현, 조인성, 정준영과 함께 조개구이를 먹으러 낮 1시부터 술을 마셨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킴의 원래 주량은 소주 1병인데 그날은 두병도 거뜬히 먹었다며 낮술의 좋은 점을 이야기하는데, 김구라는 "앞에 인성이도 있고 하니까" 라며 조인성과 함께라면 낮술도 취하지 않는다는 식의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로이킴은 장기하의 말대로 술 마시고 차에서 푹 자고 일어났더니 오후 5시 였다며 하루를 이틀치 사는 기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장기하는 낮술이 취하기 때문에 먹는 것이 아니라 그저 맛있어서 먹는 거라며 적당히 취했을 때 느껴지는 자연과 여유를 내세웠습니다. 장기하는 낮술과 찰떡궁합인 안주 고추냉이 안심구이 & 날달걀 밥이 최고라 설명했고, 스튜디오에 나온 안주를 직접 먹은 MC와 게스트들은 환상의 맛이라며 입을 모았습니다.
110414 매직아이 -윤도현, 장기하, 곽정은, 로이킴 1/2
영상링크▶ http://goo.gl/EWLIfm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