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큐드라마 싸인 제71회 2014.11.04 (화)
북한산 스캔들
지난 달, 싸인 제작진은 심상치 않은 제보를 받았다. 아들 내외가 어머니를 감금하고 학대 한다는 제보! 제보를 받고 찾은 곳에서는 실제로 손과 발이 묶인채 할머니가 거칠게 집으로 끌려 들어가는 상황이 포착됐다.
인근 주민들의 이야기로는 아들 내외가 재산 문제로 인해 어머니를 감금하고 학대하고 있다는데... 그날 밤, 창문을 넘어 탈출을 시도하는 할머니! 할머니가 향한 곳은 서울 인근 산 중 움막이었다!
110414 모큐드라마 싸인 - 북한산 스캔들
영상링크▶ http://goo.gl/5QVuQt
할머니는 왜 멀쩡한 집을 두고 산에서 생활 하는 걸까? 며칠 후, 산중 움막에 철거반이 들이 닥치고 거칠게 할머니를 끌고 가는 아들 내외! 아들의 반복되는 감금과 학대가 의심 되는 상황. 제작진은 아들 내외를 찾아 취재 요청을 했다.
아들의 이야기로는 얼마 전, 어머니가 산에서 한 남자를 만났고 그 남자 때문에 산중 생활을 하게 된 것이라는데... 정변호사라고 불리는 의문의 남자. 아들 내외는 정변호사의 존재에 대해 의심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변호사는 실제 명문대를 졸업한 존경받는 변호사이고 현재 암 투병 중이라는데... 할머니와 정변호사 사이에는 도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 취재 중 제작진에게 목격된 충격적인 장면! 위암 말기인데도 불구하고 하루에도 두 세 군데의 산을 돌면서 여자들을 만나는 정변호사! 주로 혼자 산을 찾은 여자 등산객들에게 접근, 화려한 언변으로 여자들에게 돈까지 뜯어내는데...
5년간 등산길에서 만난 유부녀 8명에게 70억 원의 돈을 가로챈 카사노바 할아버지 황혼 재혼을 빙자, 여자의 마음을 울린 희대의 사기꾼의 이야기를 다뤄본다
사건 발생부터 범인 검거 과정, 사건 이면의 감춰진 이야기로 실제 사건을 소재로 재구성한 사건 추적 드라마 시사프로그램
한 할머니가 손과 발이 묶인 채 아들 내외에게 집으로 끌려 들어가는데. 인근 주민들의 이야기로는 아들 내외가 재산 문제로 인해 어머니를 감금하고 학대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4일 방송될 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에는 감금하고 학대당한 할머니가 창문을 넘어 탈출을 시도하려는 모습이 그려지고 할머니가 향한 곳은 북한산 산중 움막. 할머니는 왜 멀쩡한 집을 두고 산으로 도망치는 것인지 궁금증을 키우는데 ..
아들은 얼마 전 어머니가 산에서 정 변호사라는 남자를 만난 뒤부터 계속해서 산중 생활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존경받는 변호사라는 정 변호사는 현재 암 투병 중입니다.
그러나 정 변호사는 위암 말기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하루 두세 군데의 산을 돌면서 여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주로 혼자 산을 찾은 여자 등산객들에게 접근하고 있던 것. 정 변호사의 정체는 4일 밤 11시 모큐드라마 '싸인'에서 공개됩니다.
배우 류승수가 진행을 맡고 있는 모큐드라마 '싸인'은 사건 발생 현장부터 숨 막히는 범인 검거 과정 그리고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진실을 추적하는 드라마입니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110414 모큐드라마 싸인 - 북한산 스캔들
영상링크▶ http://goo.gl/5QVuQt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