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8일 화요일

141118 가족의 비밀 14회 다시보기, 효영 페이스북 악플

가족의 비밀 제14회  2014.11.18 (화)

“너는, 무엇을 알고 있는 거니? 무엇을 숨기는 거야?!” 은별의 페이스 북 악플 문제로 발칵 뒤집힌 진왕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던 은별의 사촌, 건우는 자기가 악플을 썼다며 자백을 하고. 평소 은별이와 사이가 좋았던 건우가 그럴 리 없다며 정연은 의아해 하는데...

그러나, 건우의 방에서 발견 된 의문의 사진 한 장. 정연은 이제까지 알아 왔던 건우의 다른 모습을 보고 혼란을 느낀다. 페이스 북 악플 사건은 단순한 헤프닝으로 끝나는가 싶었는데... 그러나, 건우의 자백과는 다르게 악플을 달았던 진짜 범인이 밝혀지고. 진왕가에는 또 한 번의 회오리바람이 몰아치는데...!

 

111814 가족의 비밀 제14회
영상링크▶ http://goo.gl/SRLAvN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어머니의 강렬한 모성애를 그리는 작품.

한정연이미지

한정연(여, 43) / 신은경인생의 전부였던 딸이 하루아침에 사라지자, 평범한 엄마에서 전사가 되어버린 여자

은별모. 진왕그룹 후계자 태성의 아내. 준혁의 첫사랑. 
원하지 않던 결혼이었지만 은별과 은호가 태어나면서부터 조금씩 웃을 수 있었다. 진왕그룹 후계자의 아내로서, 진회장의 며느리로서, 은별과 은호의 엄마로서 묵묵히 제 역할들을 해냈다. 단아하고 우아한 천상 여자. 이제는 어느새 재벌가 며느리다운 기품과 절제미, 조용한 카리스마를 지녔다. 

그런데, 은호가 열 네 살 생일, 의문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다.
정연은 세상의 절반을 잃은 것 같았다. 삶을 포기하고 싶었으나 딸 은별을 두고 그럴 수는 없었다. 은별이 있었기에 견딜 수 있었다. 정연은 은별과 함께 있을 때면 진왕일가와 있을 때와 달리 모든 가식을 벗어버린다. 때론 친구 같고 연인 같고 동지 같고... 딸이 더 엄마 같은 모녀지간이다. 

그런 천금 같은 은별이 갑자기 사라진다. 
은별의 실종은 납치사건으로 밝혀지고 그 용의자가 진왕일가 중 한 명이란다. 늘 참는 법에 익숙한 재벌가 며느리로 살아온 정연, 딸 은별을 찾아 나서면서 서서히 여전사로 변해간다. 내 딸 은별을 다치게 한 자라면 절대로 용서할 수 없다. 그가 가족이라 할지라도...

고은별

고은별(여, 19) / 효영

정연의 딸. 
밝고 명랑. 귀엽고 장난기 많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탁구공 같은 스타일. 

3년 전 동생 은호의 죽음 이후 동생을 잃은 아픔으로 방황했지만, 똑 부러진 성격과 행동으로 진왕그룹의 차차기 후계자로 이미 낙점된 당찬 열아홉. 

은별의 가장 큰 걱정은 엄마. 
은별은 동생의 죽음 이후 박제된 인형처럼 살아온 엄마에게 물었다. 둘이 같이 이 집을 떠나자고, 그럼 행복해질 수 있을 거라고... 

아무리 밝은 사람에게도 어두운 비밀 창고가 있다. 
은별의 실종과 함께 언제나 명랑해 보였던 은별의 비밀이 함께 밝혀진다. 

고태성이미지

고태성(남, 46) / 김승수겉으로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진왕의 황태자, 그러나 가슴속 깊은 고독을 가진 남자 

진왕그룹 후계자. 진왕그룹 대표이사. 진주란 아들. 정연의 남편.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부와 권력 모두를 가진 꽃중년. 하지만 완벽해 보이는 태성에게도 약점이 있다. 바로 두 여자. 
한명은 어머니 진주란. 어머니를 뛰어넘는 기업가가 되고 싶다. 그러나 태성은 안다. 어머니를 결코 이길 수 없다는 것을. 그런 어머니에게 처음으로 거부권을 행사한 대단한 사건! 바로 정연이다. 

그의 두 번째 약점 정연. 정연은 좋은 아내였으나 딱 거기까지다.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떻게든 결혼에 성공했지만, 단 한 번도 자신에게 마음을 내준 적 없는 여자가 정연이다. 은호를 잃은 후 정연은 더욱더 메말라갔다. 태성은 헛헛함과 보상심리로 홍주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지만 그가 사랑하는 여잔 오직 정연뿐이다.

이러한 약점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능력을 바탕으로 자신과 딸 은별의 입지를 굳혀오며 언젠가는 진왕그룹이 자신의 것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었다. 그런데 딸 은별이 갑자기 사라진다. 그리고 은별의 실종사건의 수사과정에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의 소용돌이 속에 휩쓸리게 된다. 

민준혁이미지

민준혁(남, 43) / 류태준정연과 함께 은별의 실종사건을 수사하는 강남경찰서 강력반 경위. 

거친 야생마 같은 스타일이나 속은 인간미 갖춘 훈남. 타고난 두뇌와 근성으로 한번 잡은 사건은 끝장을 본다. 대단한 집안의 후처였던 엄마에 대한 반항심으로 사춘기를 보냈고, 큰 어머니 밑에서 온갖 구박과 굴욕을 견뎌내는 엄마가 보기 싫어 가출, 방황하다 정연부 만복을 만났다. 만복 도움으로 정연과 정훈과 한 가족처럼 살았다. 

정연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 둘이 함께 하는 미래를 꿈꿨으나 태성의 등장으로 준혁의 사랑은 참혹하게 끝났다. 그 즈음 엄마의 죽음을 알게 되고 그 죽음에 의혹을 품게 되면서
엄마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고자 경찰이 되기로 결심했다. 

남자다움과 따뜻함을 겸비한 준혁에게 접근하는 여자들도 꽤 있었지만 여자 알길 돌같이 안다. 그런데 은별의 실종사건으로 정연과 재회하게 되고... 은별의 실종사건의 중심에 서서 수사를 진행하게 된다. 

진주란이미지

진주란(여, 60대 후반) / 차화연진왕그룹 회장. 진왕건설과 고 씨 일가의 절대 권력자. 

진왕그룹 회장. 진왕건설과 고 씨 일가의 절대 권력자. 겉으론 온화하고 자상한 오너의 모습이나 사업가로선 얼음마녀. 힘을 갖기 위해선 남이 나를 짓밟기 전에 내가 먼저 짓밟아야하고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선 힘을 더욱더 키워야한다고 믿는다. 핏줄을 중요시하는 가부장적인 인물이나 능력을 중시한다.

아무리 대쪽 같은 진회장이라 해도 하는 짓마다 이쁜 짓뿐인 손녀 은별에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손자 은호까지 태어나자 태성에 이어 은호에게 후계자자리를 넘겨줄 심사였건만, 은호가 사고로 세상을 떠나고 만다. 그것도 정연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다... 은호의 죽음 이후 세상에 존재하는 저주란 저주는 모두 다 정연에게 퍼부었다. 

그 후 똑 부러진 은별을 보며 위안을 삼으며 은호 대신 은별을 태성 다음 후계자로 생각, 사업가 집안의 든든한 조력이 될 법조계 집안 민후네와 결합시키고자 했건만 기가 막히게 은별마저 실종된다. 실종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가족이 용의 선상에 오르자, 진왕그룹을 지키기 위한 결단을 내린다. 

111814 가족의 비밀 제14회
영상링크▶ http://goo.gl/SRLAvN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