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8일 화요일

141117 힐링캠프 홍은희 다시보기, 힐링캠프 158회 부모님 이혼 홍은희 가족사 고백 - 홍은희 클럽댄스 - 24살 홍은희 유준상 결혼 결심 이유, 결혼식 아버지 외면 인생 최대 불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158회

신개념 충전 토크쇼! [힐링캠프]

힐링 MC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가 치유해줄 손님!
예능 대세 [홍은희 편]

 

111714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홍은희 1/2
영상링크▶ http://goo.gl/JapQfG

 



- 예능대부 이경규도 쥐락펴락! 홍은희의 기상천외 입담 大방출~ 
- 홍은희♥유준상, 만난 지 3달 만에 결혼한 초스피드 결혼 스토리 공개 
- 처음으로 털어 놓은 아버지에 대한 원망 그리고 후회의 눈물

▶힐링토크① : ‘단풍 여인’ 홍은희의 화려한 외출 
전라북도 정읍에 위치한 내장산으로 단풍여행을 떠난
홍은희와 3MC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과연 이들이 내장산으로 단풍 여행을 떠난 이유는?!
3MC가 폭풍 감탄한 ‘주부 9단’ 홍은희 표 도시락 깜짝 공개! 
남편 유준상 깜짝 등장! 그가 꼽은 ‘힐링캠프’가 버려야 할 3가지는 무엇? 

▶힐링토크② : 내장산의 추억 그리고 ‘아버지’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결혼식 때 아버지를 
부르지 못했다. 내가 한 불효 중 가장 큰 불효가 아니었나 싶다“고 
말하며 후회의 눈물을 흘렸는데! 
과연, 그녀가 결혼식에 아버지를 부르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지?
처음으로 털어 놓은 아버지를 향한 홍은희의 가슴 아픈 이야기...

▶힐링토크③ : 은희와 돌쇠의 초스피드 결혼스토리 
홍은희는 결혼 전, 친정어머니가 남편 유준상과의 
결혼을 반대한 사실을 밝히며, "어머니와 한동안 냉전이 있었다. 
엄마가 내게 말도 안 거셨다"고 고백했는데! 
과연 넉살 좋은 유준상이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특별한 비법은? 
한 편, ‘국민사위’ 유준상이 첫 째 임신 후, 
장모님에게 등짝을 맞았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힐링토크④ : ‘유준상의 아내’가 아닌 ‘배우 홍은희’로..! 
깜짝 고백! “내가 남상미 보다 원조 버거 소녀?” 
솔직 고백! “결혼 후, 배우로서 캐스팅에 제약 있다!”

‘배우 그리고 아내' 홍은희의 이 모든 이야기가 방송에서 모두 공개됩니다. 
11월 17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힐링캠프]에서 여러분을 치유해드립니다~ 

홍은희가 곱게 자란 이미지와 달리,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힘든 생활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홍은희가 힐링메이트로 출연,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와 내장산으로 단풍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날 홍은희는 "다들 제가 곱게 자라서 일찍 결혼하고 고생은 몰랐을 것 같은 이미지라고 한다.

그런데 9살 때 부모님께서 이혼하셨다"며 내장산은 아버지와 추억이 많이 서린 곳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은희는 "그런데 점점 아빠는 우리를 위해 아무런 희생도 없으면서 왜 우리를 보려고 하나 싶었다.

아빠가 경제적인 지원을 하나도 안 해주셨기 때문이다"며 "그런 게 딸로서 아빠가 굉장히 무능해보였다.

그래서 저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예식장 반주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은희는 "엄마가 힘들어하실수록 아빠가 미웠다. 그래서 연락을 점점 뜸하게 청소년기를 보냈다"며 울먹였습니다.

홍은희가 느낌 충만한 클럽 댄스로 현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이날 제작진은 "홍은희씨는 여행을 자주 다닌다고 들었다. 특히 해외 클럽에서 목격담이 많더라"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홍은희는 "한국에서는 남편 때문에 참고 있다가, 해외에서는 보는 눈이 적으니

자연스럽게 방출한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특히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이 자신의 매니저에게 '자제 좀 시켜달라'고 부탁했음을 공개,

"소속사 10주년 파티를 크게 했다. 연예관계자들이 다 모였음에도 신나게 춤추며 놀았다"고 밝혔습니다.

홍은희는 "남편이 다 지켜보는 줄 몰랐다. 남편의 매니저가 찾으러 왔는데 '나 못 봤다 그래'라고

거절했다가 남편에게 강제 연행됐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홍은희는 느낌 충만한 클럽 댄스르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지난 2003년 유준상과 결혼한 홍은희가 24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날 홍은희는 "이른 결혼을 하다보니 주변에서 걱정했다. 그런데 저는 오빠가 하자는 대로 하고 싶었다"며

"결혼적령기를 누가 정하나요. 좋은 사람 만나는 게 적령기 아닌가요?"라고 반문했습니다.

홍은희는 "저희 엄마에게 인사드리고 3개월 만에 결혼했다"며 큰아들 동우는 그해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고 강조, 엄마는 지금도 셋째는 안 된다고 신신당부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홍은희가 자신의 결혼식에 아버지를 초대하지 않은 것이 최대 불효 같다며 고개를 떨궜습니다.

이날 홍은희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상처 가득한 유년시절을 보냈음을 고백했습니다.

특히 홍은희는 대학 등록금을 지원해주지 않았던 아버지를 미워하며 의도적으로 연락을 끊고 살았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홍은희는 "제가 19살에 MBC 공채탤런트 시험을 보게 됐는데 합격했다.

이어 서울예술대학교에 합격했는데 당시 등록금 4~500만원이 없었다"며 몇 년만에 아버지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는데 거절당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은희는 "당시 너무 화가 났다. 어린 마음에 '이거는 아무리 없어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닐까' 싶었다.

그때 상처를 받고 마음이 확 멀어졌다. 그때부터 정말 의도적으로 연락을 안 하게 됐다.

'10대를 아빠 없이 보냈는데 딸 대학 등록금을 왜 안주시지'라는 원망만 가득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다행히 홍은희는 과 수석으로 무사히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홍은희는 "그런데 그 뒤로는 아빠가 더 미웠다"며

결혼식에 아버지를 부르지 못했던 과거를 후회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그 원망과 상처로 결혼식에 아버지를 초대하지 않았던 홍은희. 그는 "제가 서른에 결혼했다면 아버지가 오셨을 수 있다.

그런데 마음의 문을 열지 못했던 게 결혼을 등록금 일로 불과 4년만에 결혼했다"고 말했습니다.

홍은희는 "그때는 아버지를 부르지 않는게 어머니와의 의리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하면 제가 한 불효 중에 가장 큰 불효가 아닐까 싶다"며 결혼식 영상을 볼 때면

가슴이 아프다고 눈물로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준상이 영상편지에 등장 힐링캠프에 조언을 했습니다.

가장 먼저 유준상은 "습관적 눈물 유도 금지"를 요구했습니다.

유준상은 눈물을 유도하는 이경규와 성유리의 모습을 지적, "제 아내는 자연스럽게 눈물을

흘릴 수 있도록 바란다"며 자신의 방송을 참고하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유준상은 "예측 가능한 서프라이즈 영상 금지"를 요구했습니다.

그는 "벌써 '힐링캠프'가 158회나 방송되다 보니 게스트들은 미리 서프라이즈 영상을 짐작하고 있다.

그런데도 어쩔 수 없이 놀란 리액션을 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준상은 영상편지 금지를 요구했습니다. 유준상은 영상편지를 요구하는 성유리의 모습을 지적

"영상편지는 하고 싶은 사람만 하자"며 "동우야 너 요즘 피부에 트러블 생겼던데 괜찮니?

아빠는 너 사랑한다. 여보 오늘 긴장하지 말고 잘 해요"라고 능청스럽게 영상편지를 남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111714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 홍은희 1/2
영상링크▶ http://goo.gl/JapQf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