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8일 화요일

141117 달콤한 비밀 5회 다시보기, 김흥수 신소율 독설 - 신소율 박준면 거짓말

5회 :: 달콤한 비밀 :: 11월 17일 월요일
2014-11-17(월)19:50 KBS 2TV

병원으로 달려온 아름(신소율)은 공모전 결과가 궁금해서 성운(김흥수)에게 전화를 걸어본다.

명화(김혜옥)는 선화(박준면)에게 반찬거리를 챙겨주며 여관으로 찾아가고 아이와 함께 있던 아름은

갑작스런 엄마의 방문에 당황하게 되는데...

 

111714 달콤한 비밀 제5회
영상링크▶ http://goo.gl/PaAOWj

 

밝고 당당한 미혼모 아름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따뜻하고 건강한 가족 드라마.

배우 신소율이 능숙한 엄마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미혼모로 열연중인 KBS2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의 신소율이 극중 딸 티파니와 함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속 신소율은 극중 딸로 출연중인 티파니를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고 사랑스럽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또한 두 사람은 마치 실제 모녀인 듯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신소율은 "첫 촬영 때 안절부절 못했는데 촬영이 계속 이어질수록 아기와의 친밀감이 커져 이제는 나의 품에 안겨야만 잠을 잘 정도로 실제 엄마가 된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얘기를 전했습니다.

'달콤한 비밀' 김흥수가 공모전 당시 사라진 신소율에게 독설을 퍼부었습니다.

딸 티파니 때문에 공모전이 진행 중에 병원으로 달려간 한아름(신소율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마침 이날 대상은 한아름이 선정됐고 한아름이 병원으로 간 바람에 대상 수상을 하지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위너스 공모전을 주관하던 천성운(김흥수 분)은 덩달아 책임을 지게 됐습니다.

한아름은 사실을 모른 채 고맙다는 인사를 하기 위해 천성운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천성운은 "당신 때문에 어떤 수모를 겪은 지 아느냐. 다신 내 앞에 나타나지 말아라"고 독설을 퍼부었습니다.

신소율이 아기 아빠인 양진우를 죽었다고 거짓말해 파장이 예상됩니다.

이모 오선화(박준면 분)의 집에 머무는 한아름(신소율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아기를 안고 한국으로 돌아온 미혼모 아름은 갈 곳이 없었습니다. 이에 선화의 신세를 지게 된 아름은 엄마 오명화(김혜옥 분)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선화는 아름이가 낳은 아기의 아빠를 궁금해했습니다. 필립(양진우 분)에게 버림받았던 아름은 사실을 밝히기 싫어 대답을 하지 않으려했습니다. 하지만 선화는 "혹시 유부남 만났냐"는 선화의 억측에 "아이 아빠 죽었다"고 거짓말했습니다.

이후 아기의 생부가 나타났을 때 가족들의 반응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달콤한 비밀'은 발칙한 비밀을 가진 당찬 싱글맘과 타인에게 냉소적인 철벽남,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아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깨닫게 되는 가족극입니다.

111714 달콤한 비밀 제5회
영상링크▶ http://goo.gl/PaAOWj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