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최초! 서울대 의대 출신 출연!!
ALL ‘수’에 빛나는 역.대.급 생활기록부!!
문제적 남자들에게 맞서는 원조 뇌섹남의 정체는?!
新 뇌섹남 VS 원조 뇌섹남
90년대 문제와 2015년판 문제가 총 집합된 뇌풀기!
원조 뇌섹남, 3초 만에 정답을 파악?!
신 뇌섹남들을 기선제압하다!!
90년대 대표 뇌섹게임! 숫자 야구게임!
문제적 남자 맞춤형 “업그레이드 숫자 야구게임”의 승자는?!
101815 문제적 남자
영상링크▶ http://goo.gl/5pwJho
'문제적남자' 박경이 뛰어난 실력을 보이자 김지석이 질투했습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는 '알파벳 중, 여섯 글자를 지워서 한 단어를 만들어라'라는 문제가 주어졌습니다.
주어진 글자는 'SBIANXLEATNTEARS'였다. 김지석은 답으로 "SIX LETTERS"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오답이었습니다. 이어 박경이 답으로 "BANANA"을 외쳤고 이것이 정답이었습니다.
이에 김지석은 질투하며 "너 내가 틀리니까 BANANA 확신하고 맞힌 거지?"라고 말했습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는 현재 치과 의사이자 자우림 김윤아의 남편인 김형규가 출연, 추억의 뇌풀기 문제를 풀어봤습니다. "90년대의 신세대, 'X세대'를 대표하는 직업인 VJ로 활동할 때 정말 재미있었다"는 김형규는 "2000년도에 치과의사 면허를 취득하면서 방송 활동을 접었지만, 10년 떠나있는 동안 마음 속에 응어리와 갈증이 있었다. 이제는 못 참겠어서 나왔다"고 밝혀 눈길을 끄네요.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은 "헤이, 옛날 사람"이라고 반가움을 나타내며 '그 때 그 시절' 놀이와 추억을 공유하기도. 이 날 '뇌풀기' 코너에서도 80~90년대 추억의 문제들이 출제 돼 재미를 더한다. 특히 야구의 룰을 응용해 상대편의 숫자를 맞히는 '숫자 야구 게임'이 많은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학창 시절을 통틀어 상위권 성적을 놓친 적 없는 '원조 뇌섹남' 김형규는 뇌풀기 문제에서부터 부각을 나타내며 '신흥 뇌섹남' 박경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입니다. 18일 밤 10시 50분 방송.
101815 문제적 남자
영상링크▶ http://goo.gl/5pwJho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