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패밀리가 제시하는
현명한 가족문제해결법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102914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1/2
영상링크▶ http://goo.gl/Teh460
■ 가족포차 ■
이번 주 가족포차 손님은?
KBS 아나운서실의~
임수민 부장, 장웅 팀장, 29기 한석준, 31기 이정민, 34기 가애란, 39기 조항리!!
“조우종 아나운서가 ‘사내 소개팅’ 부탁해서 곤란해요~” 가애란 아나운서의 황당한 고민!
그리고 아나운서실의 ‘꽃돌이’이자~ 가장 신뢰감 안 가는(?) 아나운서~ 막내 조항리가 사는 법!
아나운서실의 위계질서부터 속사정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 감 놔라 배 놔라 ■
<철없는 남자, 결혼한다고 철이 들까?>
돈 많이 드는 취미생활부터~ 아이 같은 생활 습관까지...
아들인지 남편인지 구별이 안 되는 이 남자!! 결혼 하면 바꿀 수 있을까?
과연 풀하우스 패밀리들의 결.정.적 한.마.디는?
천하의 이경규도 아내에게 잡혀 산다!?
돈 떨어진 이경규가 잠자는 아내의 지갑에 손 댄 사연은?
고명환의 철없는 고백!
“취미로 낚시용품에 5천만원 투자한다”!?
과연 아내 임지은의 반응은...?
그리고 권재관 VS 김경아, 누가 누가 더 철없나~ 부부의 막장 폭로전!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10월 29일 수요일 저녁 11시 10분 방송!!
배우 정다혜가 두 살배기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9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는 개그맨 고명환, 정다혜, 국악인 박애리, 뮤지컬 배우 손준호, 개그맨 권재관, 김경아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다혜는 "아들을 분만할 때 자연주의 출산을 했다던데, 어떻게 하는 거냐?"는 이정민의 물음에 "쉽게 말하면 그냥 생으로 낳는 거다. 진통제나 마취제 없이 낳았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아들이 출산 예정일보다 9일 늦게 나왔는데 진통만 90시간을 했다"고 덧붙이며 자신을 쏙 빼닮은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정다혜는 또 "어제 아들에게 아침밥을 주니 '엄마 고마워'라고 하더라. 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처음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고 자랑했습니다.
이에 이경규와 박경림은 "고등학생 정도 되면 '나는 엄마가 싫어'라고 할거다", "고등학교까지 갈 것도 없다. 네 살 되면 싫어하기 시작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02914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1/2
영상링크▶ http://goo.gl/Teh460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