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미리보기’<님과 함께>
실제 이혼, 사별로 혼자가 된 스타들의 ‘리얼 재혼 생활기’를 통해
진정한 부부애와 재결합의 의미를 되새겨본다!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 김범수♥안문숙 : 범수&문숙, 남이섬 ‘위기의 커플’ 등극?! 절친 박철의 특급 조언은? ]
<겨울연가> 배용준-최지우가 사랑을 싹 틔웠던 ‘메타세쿼이아 길’에서의 애틋한 데이트~!
‘안김 커플’ 범수&문숙, ‘연인들의 천국’ 남이섬에서 핑크빛 연애 모드 발동?!
102914 님과 함께 1/3
영상링크▶ http://goo.gl/yPnX2j
“점점 더 혼란스러워요……. 사랑, 힘듭디다.”
하지만 곧 취중 토크 끝에 애서 감춰온 고충들을 토로하는 문숙! 그녀 때문에 범수가 흘린 뜨거운 눈물~?
“문숙 누나 ‘새 남자’가 바로 얘야?” vs “범수 너 또 연상이야?”
방황하는 ‘안김 커플’을 위해 ‘재혼의 아이콘’ 박철&‘사랑의 선구자’ 홍석천이 떴다~!!!
범수-문숙의 절친 박철이 폭로하는 과거사(?)에 진땀 흘리는 리차드 범수!
<님과 함께> ‘공식 썸남썸녀’ 범수&문숙의 ‘위기일발 로맨스’ 大 공개!!!
[ 지상렬♥박준금 : ‘김치 외길 48년’ 명인의 김치 특급 노하우! ‘열금부부’ 알싸한(?) 김장 대작전!!! ]
열이&금이 부부, ‘김치 외길 48년’ 강순의 명인의 집에 가다~!!!
전통 고스란히 스며있는 집 안 곳곳 구경하며 맛본 김치 맛에 홀딱 반한 열이&금이!
종갓집 명품 간장의 특급 재료 ‘소금 다이아몬드’부터
치자 김치, 고추씨 김치, 참외 장아찌 등 독특한 맛과 비주얼의 김치, 장아찌까지~
명인만의 손맛 노하우와 특별한 속 재료, 잘못 알려진 김치 상식 등 ‘김치 특급 노하우’ 전수 받아보는데!
‘요리 왕초보’ 열이&금이 부부의 겨울나기 김장 대작전, 과연 김치 명인의 맛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인가?!
[ 이상민♥사유리 : 이상민, 김종국 때문에 뿔났다?! 즉흥 캠핑 떠난 ‘국제 재혼부부’ 첫 부부싸움? ]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 계획 無~ 예약 無~! 예측불허 즉흥 캠핑 떠나다~!
상민 특제 ‘불꽃 바비큐’와 야심찬 ‘비어캔 치킨’으로 캠핑 기분 물씬 내며 한껏 들뜬 두 사람~
“내가 5점짜리 아내야?” vs “아직도 김종국이 좋니?”
그러나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에 얽힌 오해가 커져 부부싸움 위기를 맞이하고 마는데!
사랑의 미역국부터 옹골찬 공개 고백까지, 상민이 준비한 깜짝 생일 이벤트는 사유리의 마음을 움직였을지?
예측불허 ‘밀당 부부’ 이상민&사유리의 캠핑 나이트! 이 밤의 끝은 과연?
쓸쓸한 가을, 마음의 온도를 높여주는 짜릿한 설렘!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썸남썸녀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이 사랑 고백을 하며 한층 가까워졌습니다. 달달한 애교, 스킨십, 거침없는 고백까지 이젠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에 안방극장까지 핑크빛으로 물들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는 김범수, 안문숙 커플이 남이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범수와 안문숙은 두 손을 포개어 마주 잡고 남이섬을 걸어 다녔습니다.
김범수는 "손이 따뜻하고 부드럽다. 길거리에서 손을 잡는 게 처음이다. 손이 왜 이렇게 따뜻하냐"고 수줍게 말했습니다.
돌탑을 쌓은 후 소원을 묻자 김범수는 "첫눈 오는 날 문숙 씨랑 만나기로 했다. 첫눈 오면 생각도 많이 나고 보게 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안문숙은 "첫눈 오는 날 만나서 진하게 키스 한 번 하는 게 소원"이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이쇼핑을 하던 중 김범수는 안문숙에게 "사랑해"라고 고백했습니다. 아기자기한 눈사람 장식품들을 구경하던 중 김범수가 '사랑해'라고 적힌 눈사람을 선물한 것. 이후 인터뷰에서 김범수는 눈물까지 보였습니다.
김범수는 "나에게는 많은 상처가 있다. 쉽게 표현하지 못했는데 나도 이제 이런 단어를 입에 담게 됐다. 이런 상황을 조금씩 해볼 수 있는 게 아닌가란 생각이 나도 모르게 들었다. 이제는 힘든 시절을 마무리하고 나에게도 좋은 시절이 왔으면 좋겠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 모습은 김범수의 진심이 와 닿아 가슴을 찡하게 울렸습니다.
점심 이후 오리배 데이트를 했습니다. 김범수 덕분에 처음 해보는 게 많아졌다는 안문숙과 그런 안문숙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김범수. 이 가을 사랑이 피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안방극장까지 훈훈케 했습니다.
썸에서 벗어나 김범수, 안문숙의 본격적인 재혼기가 언제쯤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102914 님과 함께 1/3
영상링크▶ http://goo.gl/yPnX2j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