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제5회 2014.10.29 (수)
광부게임, 세명 씩 한 조가 되어 광물을 케게 되며 캐온 광물의 승점을 플레이어들과 나누어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조별로 진행되는 광부게임!! 광산 속 폭탄을 피해라!! 과산 속 어둠에서 게임의 승패가 결정난다~!
단체전과 개인전을 넘나드는 오묘한 관계 속 진정한 아군은 누구?
102914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1/3
영상링크▶ http://goo.gl/J48GtW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
유수진이 '더 지니어스3' 5회전에서 탈락했습니다. 유수진은 29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블랙가넷(이하 '더지니어스3')'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날 메인 게임은 광부게임이었습니다. 3명이 한 조가 돼 치뤄진 이번 게임은 광산 속 점수가 할당된 광물을 캐고 그 합산에 의해 승부가 결정되는 게임. 최종적으로 가장 승점이 높은 사람이 우승을 차지하는 규칙입니다.
이번 게임의 우승자는 오현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승리의 뒤에는 장동민이 버티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자신의 팀과 연합해서는 승산이 없다는 것을 알고 서로의 손을 잡은 것.
이후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각본대로 게임을 진행시켜나갔고 결국 오현민에게 승점을 모두 몰아주는 전략으로 오현민, 그리고 장동민 역시 생명의 징표를 받으며 살아남았습니다.
꼴찌는 최연승. 가장 낮은 점수를 획득한 최연승은 유수진과 신아영을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하지 않으면 다음 게임을 같이 플레이하겠다는 장동민의 제안에도 유수진을 선택했습니다.
데스매치의 종목은 양면포커. 숨막히는 포커 게임이 진행, 치명적인 실수로 유수진이 탈락했습니다.
유수진은 "뭔가 특별하게 애를 쓰고 노력하지 않아도 전혀 긴장되거나 이런 것 없이 자연스럽게 그렇게 했었는데 지니어스를 하면서는 운전을 하고 오면서부터 벌써 긴장이 되더라"며 "뭔가에 긴장도 해보고 내가 뭔가 잘하려고 애도 써보고 해서 그런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지니어스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더 지니어스3'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102914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1/3
영상링크▶ http://goo.gl/J48GtW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