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151019 죽방전설 19회 다시보기, 죽방전설 이수근 왕중왕전

‘죽방전설’에 죽방팀 대표로 최종 선발된 박지헌이 왕중왕전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는 충격적인 일이 발생했습니다.

오는 19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케이블TV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힘겹게 죽방팀 대표로 선발된 박지헌이 왕중왕전 당일 개인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죽방팀 대표 자리를 포기해야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한 명이 공석인 상황. 긴급 회의를 통해 제작진은 출연진과의 협의를 거쳐 패자들끼리 하이런(첫 이닝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사람이 우승하는 경기)으로 단 1명을 뽑는 패자부활전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1915 죽방전설
영상링크▶ http://goo.gl/Z05Guc

 

 

이에 다시 한 번 기회를 얻은 연예인들은 다같이 “박지헌! 박지헌!”을 연신 외치며 격하게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MC 이수근은 “보통 연예인들이 웬만하면 촬영 길어진다고 싫어하는데, 이렇게 좋아하는 건 처음 봤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습니다. 한편 패자부활전의 최종 대결까지 올라 온 이수근과 변기수의 치열한 하이런 대결에서 연예계의 소문난 당구 고수인 변기수가 생각보다 낮은 점수로 하이런 2점을 기록한 가운데, 마지막으로 이수근의 순서만 남아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변기수는 “느낌이 안 좋다”며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장동혁은 “변기수씨 급격히 안색이 어두워지는데요?” 라며 변기수의 긴장한 모습을 전했습니다.

101915 죽방전설
영상링크▶ http://goo.gl/Z05Guc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