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6일 일요일

141026 진짜 사나이 77회 다시보기, 진짜사나이 이기자 신병교육대대 신병특집 유준상 임형준 김동현 육성재 문희준 동영상

1286-2회 2. 진짜 사나이

< 리얼 입대 프로젝트 – 진짜 사나이 >
주말 예능의 각을 잡는다! 신 개념 관찰예능 <리얼 입대 프로젝트 – 진짜 사나이>!!

진짜 사나이의 어마어마한 프로젝트 <신병특집!!>

 

102614 진짜 사나이 77회 이기자 신병교육대대Ⅰ 1/2
영상링크▶ http://goo.gl/qDCohJ

 

각양각색 신병 5인에게 <입영통지서>가 찾아왔다?
아내 홍은희의 말이 악몽 같은 현실로! 뼛속까지 이기자! 죽어서도 이기자! 유준상!
단 하루라도 현역이 되고 싶었다! 현역의 로망을 꿈꿔왔던 18방위 출신 임형준!
무서운 이병(?) 해병대 수색대 출신! UFC 한국 최초 10승 주인공 김동현!
전설의 아이돌! 머릿결에 집착하는 폼생폼사 문희준!&혈기왕성 20대, 호기심 청년 육성재!
5명의 어마어마한 신병들이 어마어마한 <이기자 신병교육대대>에 모였다!

특급전사를 향한 신병들의 눈물 나는 고군분투!
지금까지 조교와 다르다! 한번 물면 절대 놓치지 않는다! 악어 조교와의 첫만남!
체력하나는 특급이다?! 파이터의 자존심 김동현&20대 못지않은 40대의 투혼 유준상!
모두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든(?) 3단 불합격의 불운의 주인공은?

신교대 훈련의 첫 관문이자 군인의 첫걸음, 제식 훈련!
“찍고 와”부터 “팔굽혀펴기”까지 교육보다 얼차려를 더 많이 받은(!?) 지옥의 교육 시간!
이기자 에이스 유준상&임형준 두 남자의 수난시대! 귀신 잡는 해병대 출신도 혼비백산!
과연 이들은 훈련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여군에게 피멍과 눈물까지 선물했던 최고난이도 훈련! 각개 전투!
춤으로 가요계를 평정했던 댄싱머신 문희준의 각기춤으로 즐거움에 빠졌는데...
돌과 벌레가 무성한 숲속에서 계속되는 “약진 앞으로!”에 인내심 한계 봉착한 문희준!
그리고... 휴식시간과 맞바꾼 유준상의 <두성&발성 대답법> 교육!

기상천외한 신병들의 고군분투 신병교육대 입대기!
신병 5인의 앞날은 무사할 수 있을지?

2014년 10월 26일 일요일 저녁 6시, 많은 기대 바랍니다!
모두 TV 앞으로 집합!

'진짜 사나이' 신병특집이 웃음보다 짠내가 진동하는 리얼한 훈련소 이야기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는 신병특집으로 진행됐습니다.

배우 유준상, 가수 문희준, 격투기선수 김동현, 아이돌가수 비투비 육성재, 배우 임형준이 출연했습니다.

46세 최고령자인 유준상은 리더다운 모습으로 '유선생님'이란 별명을 얻었습니다. 팔굽혀펴기 80개를 성공시키는 20대 못잖은 체력, 배려심과 당당함, 섬세함을 갖춘 유준상은 든든한 맏형이자 리더로 동생들을 이끌었습니다.

아픈 문희준은 물론이고 동기들의 실수를 하나하나 챙기는 자상함으로 신망을 얻었습니다. 동기들에게 두성 복창을 시키는 엉뚱한 모습, 넘치는 에너지도 돋보였습니다.

반면 같은 40대 임형준은 신병들 가운데 슬픔 담당이 되고 말았습니다.

40대 가장이자 수염이 빨리 자라는 임형준은 제식 훈련에서도 뒤처지는 모습이었습니다. 18개월 방위 출신인 임형준은 군대에 입소하게 된 계기를 밝히는 자리에서도 "하루라도 현역이고 싶었다"며 저도 모르게 눈물이 글썽해질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디스크, 관절에 천식까지, 몸 성한 곳이 없는 훈련병 문희준은 시작부터 묵묵히 훈련을 받는 성실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그는 무릎을 굽히기조차 어려운 상황임에도 아무런 불평 없이 제식 훈련을 소화하며 땀을 흘렸습니다.

아픈 몸 때문에 이런저런 행동이 굼뜨기도 했지만 오히려 짠한 기운을 풍겼습니다. 그 사이에서도 '각기춤' 시범 등을 보이는 유쾌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현역 파이터로서 마지막 시합을 패배로 마무리하고 신병훈련소에 입소한 김동현 역시 당당하지만은 못했습니다. 파이터답게 특급 체력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두각을 드러냈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시합 패배를 언급하는 통에 작아지는 모습. 조그마한 벌레에 기겁하는 소녀감성 역시 보기와는 다른 신병 김동현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막내인 스무살 육성재는 거울 보기를 좋아하는 4차원 아이돌. 입영통지서를 받고 환호하며 앞구르기까지 하는 면모로 4차원 신병을 예고했습니다. 신나게 입소했지만 육성재는 웃는 상 때문에 자꾸 웃음이 터져나와 훈련을 잘 받으면서도 조교에게 지적을 당하기 일쑤. 조금씩 군대에 적응해나갈 모습에 기대가 쏠렸습니다.

웃음보다 짠내가, 고생스러움이 진동한 '진짜 사나이'의 이번 신병특집은 지난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며 눈길을 모았습니다. 다음 2번째 방송은 선임이 된 헨리의 신병 잡기, 고난의 화생방 훈련 등이 담길 예정입니다.

102614 진짜 사나이 77회 이기자 신병교육대대Ⅰ 1/2
영상링크▶ http://goo.gl/qDCohJ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