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대중의 선입견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 하다는
대한민국의 연인 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141024 로맨스의 일주일 7회
영상링크▶ http://goo.gl/9ztHpg
지난 10월 17일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 한고은은 해변 데이트에서 아찔한 비키니 몸매로 화제를 모았고, 연하남 마띠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군살 없이 매끈한 한고은의 비키니 때문에 불혹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한고은은 저번 10월 17일 방송에서 사용한 화장품이 일시적인 제품 완판을 달성했다고 했습니다.
미구하라는 현재 수분크림 완판 후 재입고 물량을 판매 중이며,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 소개된 것을 기념하여 수분크림을 포함한 5종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으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한고은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사용한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대표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입니다. 이 수분크림은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사용한 수분크림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우 조여정이 홀로 남겨질 박세현을 걱정했습니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요리사 박세현이 이별을 앞두고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조여정은 '마지막 연애는 언제였냐'는 박세현의 질문에 "3년 전이다. 일 때문에 헤어졌다. 그 때는 사랑 보다 일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오래 가지 못한 사이다. 그 뒤로는 누굴 만난 적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조여정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 정말 조심스러워진다. 여배우란 직업이 남자에겐 참 미안한 직업이다. 이해해줘야하는 게 정말 많으니까"라며 "나 보다 더 조심스러워야 한다는 게 참 미안한 것 같다"고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세현은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자고 제안했습니다. 조여정을 본 친구들은 그의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지난 6일간 어떤 데이트를 나눴냐고 물었습니다.
박세현의 설명에 한 친구는 "근데 잠을 같이 안자고 어떻게 로맨스를 하느냐"물었고, 이를 들은 조여정은 얼굴이 빨개진 채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데이트를 마친 조여정은 "난 떠날 사람이고, 박세현은 남겨질 사람이다. 그게 너무 미안하다"며 마지막 남은 데이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141024 로맨스의 일주일 7회
영상링크▶ http://goo.gl/9ztHp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