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3회
Ⅰ. 그의 목소리
Ⅱ. 얼굴 없는 명배우, 앤디 서키스
Ⅲ.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의 정체
10월19일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1/2
영상링크▶ http://goo.gl/zDNSPo
<< Extreme Surprise >> Ⅰ. 그의 목소리 1950년 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제임스 딘! 그러나! 그가 마지막으로 남긴 영화 <자이언트>에서 제임스 딘의 목소리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들린다는데..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
Ⅱ. 얼굴 없는 명배우, 앤디 서키스 2012년, 미국 산타바바라 국제 영화제! 영화제를 대표하는 상의 수상자는 얼굴도, 이름도 낯선 평범한 중년 남성이었는데.. 연기를 향한 열정 하나로 자신의 얼굴을 감추는 일도 서슴지 않았던 모션 캡쳐계의 일인자, 앤디 서키스!
Ⅲ.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의 정체 1888년 영국,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한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 그런 그가 126년 만에 얼굴을 드러냈는데.. 126년 만에 밝혀진 잭 더 리퍼의 정체는?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生父가 둘인 아이 2008년 미국! 한 소녀의 친부를 가려내기 위한 재판이 열리고.. 아이의 생부가 둘이라고 판결나는데..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왕의 여자 선왕의 총애를 받지 못 했던 한 여인! 그러나 그녀는 후에 황태후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그녀의 외모 때문이었다?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에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하고 각종 소문에 대한 호기심과 진위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의 정체가 126년 만에 밝혀진 이야기가 전파를 타면서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에서 영국의 유명한 살인마 잭 더 리퍼의 정체에 대해 방송됐습니다.
이날 '서프라이즈' 방송에 따르면 러셀 에드워드는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스카프에 묻은 상피 조직을 근거로 잭 더 리퍼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러셀 에드워드는 1888년 영국에서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한 희대의 살인마 잭 더 리퍼가 폴란드 출신 이발사 아론 코스민스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4번째 희생자 캐서린의 스카프에서 잭 더 리퍼의 DNA가 발견했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정신 분열증을 앓는 화이트 채플 출신의 이발사 아론 코스민스키로 여성 혐오증에 빠져 여성들 앞에서 성기 노출을 하며 쾌감을 느끼는 변태 였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는 매춘부 여성들을 노리며 목을 자르며 장기를 적출하는 등 끔찍하고 엽기적인 총 5건의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하지만 잭더리퍼의 상피조직은 워낙 오래돼 DNA 검출이 어렵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자 러셀은 잭더리퍼의 후손을 찾아 유전자 검사를 하기 시작했고, 설득을 통해 이에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러셀의 노력으로 126년 만에 세기의 미스터리로 남았던 잭더리퍼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후 러셀 에드워드는 이 같은 추적의 과정이 담긴 책 '네이밍 잭 더 리퍼'를 냈고, 이 책은 전세계 법의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0월19일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1/2
영상링크▶ http://goo.gl/zDNSPo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