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음식을 나누며 마음을 나누는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거친 남자의 향기가 물씬~부산 출신 배우 김민준이 [식사하셨어요?]에 떴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미항으로 손꼽히는 여수에서 첫 만남을 가진 세 사람.모델과 배우를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김민준!그는 작품 시작과 동시에 나타나는 잦은 배탈이 걱정이라는데...이에 방랑식객이 방송 최초로 준비한 게스트 건강 맞춤 밥상!여수에서 찾은 식재료를 이용한 가지&순무 무침, 생강나무잎 게살 된장국~
여수 대표! 손맛 좋기로 유명한 이천리 마을 이장님 부부 집에는 항상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는데...이장님 댁에서만 맛볼 수 있는 어린 새우 전부터 직접 만든 멸치 젓갈까지!손맛과 정성이 담긴 강영숙 씨 표 밥상을 대접받은 세 사람의 반응은?!
"며느리에게 특별한 밥상을 선물하고 싶어요~"<식사하셨어요?> 앞으로 찾아온 며느리 사랑이 가득한 시아버지의 제보!21살이라는 나이에 시집 온 며느리.. 알고 보니 시댁은 4대 가족이라는데...!대가족 살림살이를 힘든 내색 없이 해내는 며느리가 고맙고 미안한 가족들.MC 이영자, 김민준과 가족들이 함께한 서프라이즈 파티부터 방랑식객이 준비한 마음의 밥상까지~!
거친 남자 배우 김민준과 함께한 거친 먹방 여행!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스물 네번째 여정~함께 떠나보실까요?
101914 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 하셨어요? 1/2
영상링크▶ http://goo.gl/5owSQz
김민준이 이영자의 '손가락 욕' 질문에 당황스런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민준은 19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 하셨어요')에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MC 임지호는 "배우들은 새로운 일을 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나. 그럼 장이 편할 수가 없다. 그런데 골고루 이렇게 새로운 방법으로 해 놓으면 장의 스트레스를 푸는 데 좋다"라며 장이 편해지는 밥상을 내놓았습니다.
이에 이영자가 마삭 넝쿨 장식에 궁금해 하자 임지호는 "김민준이 앞으로 나아갈 길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영자는 "여기가 엉켰다"라고 뿌리부분을 가리키자 김민준은 "가끔 엉킬 때도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때 이영자는 "얼마 전에 욕해서 엉켰잖아"라며 김민준의 손가락 욕 사건을 언급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이날 김민준은 캠핑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101914 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 하셨어요? 1/2
영상링크▶ http://goo.gl/5owSQz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