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9일 수요일

141028 현장토크쇼 택시 353회 다시보기, 현장토크쇼 택시 윤현민 야구선수 출신 후배 류현진 언급 - 윤박 여자친구 고백 - 이재윤 엄정화 침대신 비화

윤현민이 야구선수 류현진의 첫인상을 폭로했습니다. 배우 윤현민은 10월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야구선수 시절 겪은 류현진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윤현민은 한화 이글스 선수생활 시절 2년 후배로 들어온 류현진에 대해 "그 친구는 확실히 달랐다.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고 입단했는데 그 때도 지금 얼굴이었다. 난 그래서 대학교를 졸업한 친구인 줄 알았다. 보통 그런 애들이 후천성 동안이다"고 첫인상을 전했습니다.

 

102814 현장토크 쇼 택시 - 시청자 썸남 특집 윤박.이재윤.윤현민
영상링크▶ http://goo.gl/YMZDzx

 

이어 윤현민은 "류현진이 공을 던지면 선배들이 지켜봤다. 선배들이 '큰일 났다'는 이야기를 했다. 아니나 다를까 그 해에 신인상을 다 받았다"고 류현진의 실력을 칭찬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날 이영자는 윤박에게 "갑자기 여자 친구 공개를 왜 했냐?"고 질문을 했다. 윤박은 "얼떨결에 말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같은 일 하는 분이냐?"는 윤현민의 질문에 윤박은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윤박은 "여자친구와 254일 됐다"고 말했습니다. 키스에 대한 질문에 윤박은 "그걸 안 했겠냐?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박은 "키스는 사귀기로 한 다음에 2~3일 이내에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이영자는 이재윤 베드신 연기에 대해 "난 성난 얼굴을 봤지만 성난 엉덩이는 처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이재윤은 "베드신을 위해 강렬한 것들을 찾아봤다. 일단 머리가 많이 자랐다.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머리도 자라고 살도 정말 많이 빠졌다"며 "몰입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19금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이날 '택시'는 2015 라이징스타 썸남 트리오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와 썸타고 있는 세 배우 윤현민, 이재윤, 윤박이 출연, 입담을 뽐냈습니다.

102814 현장토크 쇼 택시 - 시청자 썸남 특집 윤박.이재윤.윤현민
영상링크▶ http://goo.gl/YMZDzx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