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9일 수요일

141028 매직아이 17회 다시보기, 매직아이 강성진 아들 선택적 함구증 고백 - 김수로 런던여행 팁 - 신보라 문어치킨

매직아이 17회

런던, 어디까지 가봤니?
런던에 꽂힌 김수로가 공개하는
1박 2일 런던 즐기기 특급 TIP!
"나는 한평생 치느님을 받들며 살아왔다"
치킨에 제대로 꽂힌 신보라!
"나는 치믈리에가 되고 싶다!"
강성진이 아들과 수다 떨기에 
꽂힐 수밖에 없었던 짠~ 한 이유
시크 강성진 아들 민우의 매직쇼까지!

 

102814 매직아이 -김수로, 신보라, 강성진 1/2
영상링크▶ http://goo.gl/5Yl2it

 

누구에게나 배울 것이 있다.당신은 무엇에 꽂혀 있습니까?
취향의 발견 매직아이!  매일 똑같은 하루, 바쁘고 지친 사람들을 살게 하는 힘!우리에게 힘을 주는 활력소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생생한 리얼 정보를 통해,당신의 생활 포도당을 만나보는 시간!     

일상에서 기쁨을 찾고, 순간마다 즐거움을 느끼는, 행복한 우리들을 위해!  
화요일 밤, 취향의 발견, <매직아이> 

강성진이 과거 아들이 선택적 함구증 진단을 받은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강성진은 10월2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취향의 발견'에서 "2년 전 아들이 6살 때 '아빠어디가'에 출연할 뻔 했는데 첫 미팅날 한마디도 안 하더라. 결국 합류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성진은 "그때 병원을 가봤더니 아니나다를까 선택적 함구증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발병 원인 중에 거절 당해서 민망한 경험이 있으면 생길수 있다고 하더라. '우리가 민우한테 그랬었나?' 반성했다. 또 남의 평가를 많이 의식할 때 생긴다고 했다. 내가 딱 그렇다. 전형적인 트리플 A형이다"고 말했습니다.

선택적 함구증은 다른 상황에서는 말을 잘하면서도 특정한 상황에서는 말을 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의 말에 언어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증상입니다. 강성진은 "아이들은 성장하니깐 지나갈수도 있지만 치료를 받는 게 훨씬 좋다. '아빠어디가'는 불발됐지만 그 덕분에 아이의 증상을 빨리 알게 됐다. 오히려 더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선택적 함구증이 온 이유는 뭐냐?"는 질문에 강성진은 "이사를 했는데 집 주변에 영어 유치원이 많았다. 영어를 못하는 민우를 영어 학원에 보냈다. 놀이 위주의 유치원을 다니던 아이를 영어 학원에 보냈었다. 그게 스트레스가 심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방송 중 김수로는 "나는 런던 여행에 푹 빠져있다. 런던이 흔히 물가가 비싸다고 알려져있지만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김수로가 제시한 숙박 방법은 고등학교 기숙사를 숙소로 잡는 것이었다. 그는 "방학 때는 학교 기숙사에 여행객이 머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MC 김구라는 "여학생 방에서 머물 수도 있냐?"고 엉뚱한 질문을 건넸고, 김수로는 "복불복이다"고 답했습니다.

이날 신보라는 "조물주께서 닭을 창조하시고 치킨을 주심에 너무 감사하다"라며 치킨 사랑을 드러내는 동시에 치킨을 감별하는 치믈리에가 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치킨동아리 '피닉스 클럽' 회원들이 등장, 신보라에게 치킨에 관련된 고시 문제를 냈습니다. 이어 피닉스 클럽 회원들은 최근 유행하는 대세 치킨이 문어치킨임을 고백했습니다.

문어치킨은 실제로 치킨 위에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얹혀져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맛을 본 게스트들과 MC들은 "치킨 기름을 문어가 중화시키는 느낌"이라고 호평했습니다.

102814 매직아이 -김수로, 신보라, 강성진 1/2
영상링크▶ http://goo.gl/5Yl2it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