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일 월요일

141130 드라마 페스티벌 원녀일기 다시보기, 원녀일기 김슬기 서이안 채수빈 오상진 윤진욱

드라마 페스티벌 9화

시집가는 것엔 관심 없이 책 읽는 것을 더 좋아하는 못난이 원녀(노처녀) 콩쥐. 그런데 우연치 않게 춘향을 따라 뛴 그네질을 통해, 인생 최초로 사냥을 당한다. 상대는 지독한 외양지상주의자 고을 킹카 변사또! 왜 몰랐을까, 사랑! 콩쥐, 갖고 싶은 사랑이 생겼다.

‘그런데 이 남자, 겉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을 알아봐 줄 수 있을까? 아뿔사..그런데...난 내면도 그다지 착하지 않은데?’

자립형 원녀 콩쥐와 생계형 원녀 심청, 그리고 희대의 바람둥이 춘향 삼총사가 펼치는 혼인 적령기 여성의 자존감 회복기!

 

11/30 드라마 페스티벌 9회 - 원녀일기 #1 1/2
영상링크▶ http://goo.gl/2VUfHg

 

콩쥐(배우 : 김슬기)

춘향(배우 : 서이안)

청(배우 : 채수빈)

사또(배우 : 오상진)

몽룡(배우 : 윤진욱)

MBC <드라마 페스티벌> '원녀일기'(극본, 연출 김지현)에서 '콩쥐' 역을 맡은 김슬기가 소리를 지르며 그네 뛰는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원녀일기'는 조선시대 노처녀들의 혼인에 대한 고민을 담은 청춘멜로사극으로 콩쥐, 춘향, 심청을 등장시켜 원녀(조선 시대 노처녀)들의 연애스토리로 재구성한 작품

정략결혼으로 정해진 배필을 맞아야 하는 양반가 자제들이, 부모들의 뜻에 반대해 스스로 자신의 이상형을 찾겠다며 여인들이 모이는 그네터로 나선다. 그네터는 그 시절 혼인 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집단 미팅장소였던 것.

미모와 교양에 자신이 있는 여염집 규수들은 그네 뛰는 모습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고, 남자들은 하인을 통해서 첨(쪽지)을 보내 짝을 찾는데 ..

드라마에서 멋진 남정네를 찾기 위해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이미지 관리하며 그네를 타야 하는 상황이지만 콩쥐는 너무 신이 난 나머지 "하하하" 엄청 크게 웃으며 표정 관리 하는 것을 잊고 만다. 김슬기의 귀여운 매력이 발산되는 순간, 해맑게 웃는 모습으로 푼수 끼 풍기며 그네뛰기를 하는 모습에 스태프들은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김슬기는 "처음에는 드라마 두 편을 끝내고 곧바로 촬영에 들어가는 것이 체력적으로 힘이 들지 않을까 걱정이 됐지만 시나리오가 정말 좋아서 출연하기로 결심했다. 촬영을 시작하고 나서는 감독님과 스태프, 함께하는 연기자 모두 호흡도 잘 맞아서 촬영 현장에 나가는 것이 항상 즐겁고 뿌듯했다. 방송일이 설레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원녀일기'는 오는 11월 30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됩니다.

11/30 드라마 페스티벌 9회 - 원녀일기 #1 1/2
영상링크▶ http://goo.gl/2VUfH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