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비밀 제8회 2014.11.06 (목)
“그럼... 우리 은별이는...? 내 딸은 대체, 어디 있는 거야?!” 협박범을 쫓는 과정에서 상처를 입은 정연. 정연은 깨어나자마자 은별이를 찾지만, 앞서 벌어진 사건들이 가짜 납치극이였다는 사실에 크게 절망하고 만다.
진회장은 은별의 실종 문제로 인해 진왕그룹의 이미지가 실추 되었다며 정연에게 쓴 소리를 해대지만, 정연이는 딸 은별이를 찾는 것 보다 소중 한 것은 없다며 강한 의지를 보인다.
그리고... 남편, 태성의 서재로 향하던 정연은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는데...!!
110614 가족의 비밀 제8회
영상링크▶ http://goo.gl/kXuE0M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어머니의 강렬한 모성애를 그리는 작품.
방송인 선우가 고난도의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선우가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고 커다란 덤벨을 드는 모습과 허리벨트를 이용한 운동인 리코일 트레이닝(recoil training) 등 고난도의 운동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선우는 지난달 27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가족의 비밀'에서 여형사 사경미 역을 맡아 첫 연기 신고식을 치른 바 있습니다.
소속사는 "극중 선우가 맡은 사경미 역이 어느 남자 부럽지 않은 강한 여형사로, 액션 신을 소화해야 하는 만큼 체력소모도 큰 편이며, 이를 위해 촬영 전부터 연기연습뿐만 아니라, 크로스핏과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통해 다부지고 볼륨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가족의 비밀'은 재벌가의 손녀딸이 약혼식 날 실종되면서 딸을 찾아 나서는 엄마의 이야기로, 매주 월~목 오전 9시40분에 방송됩니다.
110614 가족의 비밀 제8회
영상링크▶ http://goo.gl/kXuE0M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