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141018 최고의 결혼 6회 다시보기, 최고의결혼 소진 남녀사이 사랑 - 노민우 엄현경 스킨십

'최고의 결혼' 소진이 남녀사이 사랑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최고의 결혼'(연출 오종록, 극본 고윤희)에서는 현명이(엄현경)이 백화점 신상을 잔뜩

사들고 들어왔다. 놀란 이유리(소진)은 "무슨 물건들이야? 설마 박태연이 사줬느냐"고 놀랐습니다.

현명이는 "박태연이 사준 것 맞다. 이 물건 어디 팔 데 없냐"하고 물었습니다.

이유리는 "이걸 왜 팔아? 남친이라며"라고 말했다. 현명이는 "이거 팔아서 월세내려고 한다"고 답했습니다.

 

10월18일 최고의 결혼 제6회 1/2
영상링크▶ http://goo.gl/eCXbhu

 

현명이가 박태연과의 관계에 심드렁하자, 이유리는 "남녀사이 사랑이 필요하냐"고 물었습니다.

현명이는 "필요 없지. 그래서 이 물건 파려고 하는 거 아니냐. 앞으로 더 많이 받아낼 거다"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결혼' 엄현경과 노민우가 사귀기로 한 첫 날부터 속전속결로 진도를 뽑았습니다.

박태연(노민우)이 현명이(엄현경)에게 "오늘 부터 사귀자"고 말했습니다.

현명이는 "내가 오늘 준 꽃은 이별기념인데"라고 물었습니다.

박태연은 "너랑 내가 사귄 적이 없는데 무슨 이별이냐"고 꽃을 집어던졌습니다.

그리고 백화점으로 현명이를 끌어갔다. "너 사고 싶은 것 다 사"라고 말했습니다.

현명이는 신이 나서 골랐습니다. 그리고 박태연은 현명이를 호텔로 끌고 갔습니다.

박태연과 현명이는 속전속결로 스킨십을 이어갔습니다.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10월18일 최고의 결혼 제6회 1/2
영상링크▶ http://goo.gl/eCXbhu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