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141018 끝없는 사랑 33회 다시보기, 황정음 정경호 일별 선언

끝없는 사랑 34회

인애의 창당참여와 찬조연설로 인해 김총리의 인기는 급상승하는 반면 천장군의 인기는 급락하고 만다.

광철은 인애에게 김총리 쪽에 서서 천장군과 광훈에 반기를 든 이유가 무엇이냐며

김총리와 무슨 관계냐 묻지만 인애는 대답을 피하는데.. 

 

101814 끝없는 사랑 제33회 1/2
영상링크▶ http://goo.gl/u02JdZ

 

대한민국의 1980년대 정치, 경제적 시대상황을 배경으로 여자 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

 

정경호가 황정음에게 이별을 선언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끝없는 사랑'에선 인애(황정음)가 광철(정경호)에게서 이별을 통보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인애를 향해 늘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왔던 광철은 그녀가 자신의

출생비밀을 숨기고 있었다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이에 자신의 사랑을 전혀 받아줄

생각이 없는 듯한 인애에게 결국 이별을 선언했습니다.

전날 밤 그녀와 다투고 돌아간 광철을 아침에 찾아온 인애는 딸 에스더가 그를 많이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광철은 자신에게 더 이상 에스더의 이야기를 하지 말라고 요구했습니다.

이어 그는 "니가 이야기 했지? 우리 모두 흩어지자고. 그때 니 말을 들었어야 하는데. 그랬으면 에스더한테

미안한 일도 줄어들었을테고 냉정했어야 하는데 대책 없이 괴롭힌 거 같아."라고 말했습니다.

당황하는 인애에게 그는 "난 이제 여기까지야. 미안한테 넌 강한 여자니까

그야말로 잘난 여자니까 해낼 수 있을거야."라며 "이제 내 앞에서 에스더 이야기 꺼내지마.

나도 더 이상 너 볼 생각 없다"라고 싸늘하게 덧붙였습니다.

이에 그에게 흔들리던 인애 역시 등을 돌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애와 광철의 관계가 어떤 국면을 맞게 될지 주목됩니다.

101814 끝없는 사랑 제33회 1/2
영상링크▶ http://goo.gl/u02JdZ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