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유일랍미 13회 다시보기 12월 10일 유일랍미 13화 줄거리 이태임 이민영

‘유일랍미’ 오창석이 이민영과 이태임 사이에서 고민했습니다.

드라마H '유일랍미' 13회에서는 오근백(오창석)이 여자친구인 고아영(이민영)과 박지호(이태임)사이에서

고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여자친구인 아영과의 약속을 취소하고 고양이때문에 같이 시골을 가게 된 근백과

지호는 우연히 키스를 하게 됐습니다. 시골을 다녀온 후 마음이 복잡해진 근백.

급기야는 회사에서 지호를 피했습니다.

근백은 닥터노바에게 "사부님 덕분에 연애를 하게 되었는데 그 여자가 아닌 다른 여자가 신경이 쓰여요.

그 다른 여자가 울면 미칠 것 같고 그 여자랑 키스하는 순간 심장이 터질 것 같았어요. 사

부님은 많은 여자 중 이렇게 심장이 터질 것 같았던 적 없었나요? 저 아무래도 그 여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라고 답답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121015 유일랍미 13회
영상링크▶ http://goo.gl/gZzO1b

 

 

닥터노바인 박지호는 근백의 속마음을 다 알아차리고 근백의 집으로 뛰어갔습니다.

근백은 지호에게 "우리 시골집에서 내가 키스한거 실수 아니였어요. 내가 그런데 알다시피

지금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어요. 지금 상태로는 지호씨 마음 받을 수 없어요.

조금만 기다려줄 수 있어요? 다 정리되면 내가 얘기 할게요" 라고 말했습니다.

지호는 "나도 할 애기 있어요" 라고 말했지만, 근백은 "지금 하지 말고 나중에 얘기해요.

조금만 기다려줘요"라며 지호의 말을 막았습니다.

이어 근백은 "왜 야밤에 얇게 입고 나왔어요? 젖은 수건은 왜 걸고 나왔어요?

신발은 왜 짝재기래? 하여튼 맨날 덤벙된다니까" 라며 자기 외투를 입혀주고 볼을 꼬집는

훈훈한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습니다.

'유일랍미' 는 드라마H, 트렌디채널, 카카오TV에서 매주 목, 금 낮 12시 30분에 동시 방송..

121015 유일랍미 13회
영상링크▶ http://goo.gl/gZzO1b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