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 김유미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워너비 누나로 등극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뛰어난 축구 실력은 물론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음악회에서 모두의 마음을 울린 김유미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등교 첫날 사전 인터뷰에서 체육을 좋아한다고 답한 김유미의 운동실력은 가감없이 전파를 탔습니다.
체육시간에 진행된 짝 축구(남녀 손을 잡고 축구 경기를 진행하는 게임)에서 파트너 남학생과 함께 종횡무진 대단한 활약을 펼치며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끄는 모습들이 보여진 것.
여기에 김유미의 축구 실력 못지 않게 그녀를 향한 파트너 남학생의 무한 사랑 또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파트너는 같은 반 남학생으로 김유미만 보면 “누나가 가장 예뻐요”와 같은 찬사를 보냈고 축구를 할 때도 “누나 손 어떻게 잡을까요 깍지요?”라며 손깍지 하나에도 몸 둘바 몰라 하는 모습들을 보였습니다.
101315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 김포제일 고등학교 마지막 이야기
영상링크▶ http://goo.gl/phZCFf
이어 김포제일고등학교 학생들과 작별 시간을 앞두고 작은 음악회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유미와 표창원은 학생들에게 선물하는 음악회인 만큼 노래 선곡 하나에도 정성을 들였고 표정과 안무, 동선까지 연습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본 무대에서는 떨리는 목소리로 ‘나를 잊지 말아요’ 노래의 첫 소절을 뱉으며 진심을 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내 두 사람의 노래에 감동을 받은 학생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과 환호성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유미는 ‘김포제일고등학교’ 마지막 이야기를 통해 연예인이라는 직업도 나이도 무색할 만큼 학생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렸고, 과거 자신의 학창시절을 돌이켜 보면서 그때 그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는 시간들을 보내며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음에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3회에 거쳐 방송 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예쁘다. 남학생의 무한 사랑에 대한 마음이 이해가 간다”, “유미언니 마음이 여리신 거 같다. 백일장이랑 학생들과 이별의 시간 때 눈물 흘리는 거 보고 나도 같이 울었다”, “축구도 노래도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도 정말 모두가 1등인 듯” 등 김유미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높아진 하늘과 아름다운 단풍이 깃든 교정! 김포제일고등학교!
새로운 전학생들을 소개합니다 :D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하는 신흥 대세女 ‘에이핑크’의 남주!
친구들과 깔깔깔 웃고 떠들며! 쉬는 시간만 되면 군것질! 진짜 여고생으로 완벽 변신하다!
학교 터줏대감 강남까지 당황시키는 엉뚱한 4차원(!) 여고생, 남주!
대한민국 대표 ‘프로파일러’ 표창원! 교복을 입고 17세 고등학생이 되다!
교문 앞 선도부 활동에서 매의 눈으로 등굣길을 체크하는가 하면,
‘법과 정치’ 모의재판 시간, 실제 법정을 방불케 하는 냉철한 변론으로 좌중을 압도하다!
그리고 그 수업, 이과 브레인의 명석한 사고력으로 뛰어난 언변의 변호사 역할에 도전한 김정훈.
표창원 VS 김정훈, 그들의 긴장감 넘치는 수업 시간 공개!
말보다 손이 더 빠른(!) 또 다른 선도부 학생, 배우 김영호!
거친 야수 느낌의 카리스마 고등학생 김영호, 하지만 알고보면 귀엽고, 다정하고, 엉뚱하다?!
딸에게 직접 배워온 손가락 미니 하트를 마구 마구 날리는 반전 매력 발산!
가을에 딱 어울리는 감성 발라더, 가수 이기찬!
등교 첫 날, 철저한 예습과 꼼꼼한 노트 필기로 모범생의 포스를 풍기다.
그러나 수학 시간, 잠시도 눈을 뜨지 못하고 꾸벅꾸벅 졸기만 하는 이 학생!
과연 이기찬의 진짜 학교 생활은?!
김영호&이기찬 반에 합류한 홍일점 전학생! 명품 여배우 김유미!
도도한 외모와 상반되는 털털한 매력의 그녀.
국어 시간 연극 연습에서 17년차 배우의 연기 꿀팁까지 선보이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다!
그런데! 방과 후 그녀에게 학교생활 최대 위기가 닥치는데...
걷잡을 수 없는 사태에 폭풍 눈물까지 흘리는 김유미. 과연 그녀에게는 어떤 일이?
더불어 배우고, 알차게 성장하는 김포제일고에서 펼쳐지는
강남, 김정훈, 표창원, 김영호, 이기찬, 김유미, 에이핑크 남주의 리얼 학교 적응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의 향기가 가득한 교정!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포제일고등학교’편 마지막 이야기~
악동 강남의 장난에 수없이 당해 온 김정훈! 드디어 복수를 위해 칼을 갈다!!
천재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손잡고 강남을 위한 몰래카메라를 준비한 김정훈!
강남을 완벽하게 속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몰래카메라를 준비하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밀하게 준비한 대망의 복수극!
과연, 두 브레인 김정훈과 표창원은 천하의 강남을 제대로 속일 수 있을까?
‘김포제일고’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전학생들의 ‘작은 음악회’!
‘상큼함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를 몸소 보여준 아이돌 콤비 강남&남주!
야성미 넘치는 김영호의 또 다른 반전매력?! 김포 제일고 학생들을 위한 자작곡 첫 공개!!
10여 년 전의 무대를 완벽 재현하다?! 감성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한 김정훈과 이기찬!
의외의 노래 실력을 선보인 김유미와 표창원의 듀엣 무대까지!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전학생 7인의 개성 가득한 무대와
‘김포제일고’ 학생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별의 모습은?!
더불어 배우고, 알차게 성장하는 ‘김포제일고’! 가을 교정에서 펼쳐지는
강남, 김정훈, 표창원, 김영호, 이기찬, 김유미, 에이핑크 남주의 리얼 학교 적응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그들의 학교생활을 지켜봐주세요!
101315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 김포제일 고등학교 마지막 이야기
영상링크▶ http://goo.gl/phZCFf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