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3일 월요일

141103 소원을 말해 봐 80회 다시보기, 오지은 기태영 이별 통보

소원을 말해 봐 80회
지금 당신, 장현우씨를 사랑해요?

소원(오지은)은 진희(기태영)에게 현우가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니 모른 척하고 살 수

없다며 진희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겠다고 말한다.

정숙(김미경)은 이현(유호린)에게 돈으로 사람 마음을 살 수 없다면서 진희에게

소원과 왜 헤어질 수밖에 없었는지 말하라고 하는데...

 

110314 소원을 말해 봐 제80회 #1
영상링크▶ http://goo.gl/xJdYGN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것도 모자라 공금횡령범이라는 누명을 쓴 남편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소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이 기태영에 결별을 통보했습니다. 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80회에서는 강진희(기태영)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한소원(오지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한소원은 강진희에게 이별을 전하며 "힘들어하는 장현우(박재정)을 모른 체 할 수 없다"라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강진희는 장현우가 완치할 때까지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다고 말했지만 한소원을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될 거라는 식으로 강진희를 돌려세웠습니다.

이정숙(김미경)은 굳은 표정으로 나가는 강진희를 본 후 "이유가 뭐냐? 저 사람 좋아하면서 이런 말도 안 되는 짓을 하는 이유가 뭐냐고?"라는 말로 한소원에 따져물었습니다.

이에 한소원은 "나는 그 사람한테 해줄 수 있는 게 하나도 없다. 식물인간 와이프 빼앗았다는 나쁜인간이라는 소리 듣게 하는 것과 부모님과 절연하게 하는 것 밖에"라며 고개를 떨궜습니다.

이정숙은 "자기 아버지 망하게 만드는 불효자 만들고 싶냐는 문자 때문에 그런거냐. 결혼해 잘 살면서 보여주면 되는 것 아니냐"라며 한소원을 설득했습니다. 그러나 한소원은 자신이 강진희와 헤어졌기 때문에 송이현(유호린)이 강진희의 아버지를 도운 거라며 자신이 다시 강진희를 만날 수 없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110314 소원을 말해 봐 제80회 #1
영상링크▶ http://goo.gl/xJdYGN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