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8일 목요일

141217 미스터백 13회 다시보기, 미스터백 신하균 이준에 정체 고백 죽음 예감

미스터백 13회
최신형..시간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아

하수(장나라)는 자신의 곁을 떠날 것만 같은 신형(신하균) 때문에 불안하고, 신형은 그런 하수를 안심시킨다. 이건(정석원)은 지윤(박예진)에게 크루즈 호텔 사업 계획 서를 요구하고, 신형은 이건의 속셈을 알아차리고 단호히 경고하는데..

한편, 대한(이준)은 신형에게 아버지 최고봉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쏟아내고 신형은 깊은 회한에 잠긴다.

 

121714 미스터 백 제13회 #1 1/2
데일리모션 다시보기 영상링크▶ http://goo.gl/Mv4Z3b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 '최고봉'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신하균이 '미스터 백' 13회에서 아들 이준에게 제 정체를 고백했습니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13회(극본 최윤정/연출 이상엽)에서 최신형(신하균 분)은 아들 최대한(이준 분)에게 자신이 최고봉이란 사실을 알렸습니다.

최신형은 70대 최고봉에서 30대로 기적적 회춘 후 외아들 최대한에게 이복형 행세를 하며 업무적 지식과 스킬을 전수하는 한편 아버지로서 못 다한 추억을 쌓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최신형에게서 아버지 최고봉을 느낀 최대한은 설명할 수 없는 현실에 반신반의 최신형을 최고봉으로 의심하면서도 차마 내색하지 못하고 있던 중. 하지만 이날 '미스터백' 13회 방송말미 최신형이 갑작스레 실신하며 두 사람의 가면놀이가 끝났습니다.

최대한은 최신형이 갑작스런 통증을 호소하며 쓰러지자 "최신형! 아버지! 아직 시간 남았잖아요"라며 최신형을 부축하는 모습으로 자신이 최신형의 진짜 정체를 알고 있었음을 알렸고, 죽음을 직감한 최신형 역시 "미안하다. 아들아"라고 제 정체를 고백했습니다.

이어 곧 최신형이 의식을 잃으며 절규하는 최대한의 모습에서 이날 방송이 끝나 이들 부자간 비극을 예감케 하며 향후 전개에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121714 미스터 백 제13회 #1 1/2
영상링크▶ http://goo.gl/Mv4Z3b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