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 제96회 2014.11.09 (일)
[이국주-김여운-김진아]의 <10년째 연애 중>
[유상무-남창희-박나래-장도연-이진호-최서인-한윤서]의 <썸&쌈>
[미키광수-문규박-손민수]의 <갑과을>
[안상태-김대범]의 <창업의 신>
[김기욱-예재형-이상준]의 <사망토론>
[박충수-성민-오인택-이용진-양세찬-오인택]의 <캐스팅>
[정현수-김필수-박충수-조우용-강완서-안가연]의 <멸망 10분전>
[유상무-장동민-조세호-이용진-이국주-정주리-이상준-이은지-하준수]의 <코빅열차>
110914 코미디 빅리그 시즌5 1/2
영상링크▶ http://goo.gl/6I09V2
프로 스포츠의 리그제를 개그와 접목시켜 기존의 공개 코미디보다
한 박자 빠른 호흡, 젊은 세대가 폭풍 공감하는 개그 소재,
방송 3사 출신 정상급 개그맨들의 투혼!!
신봉선 장동민이 백허그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tvN '코미디빅리그' 측은 11월9일 "신봉선이 '코미디빅리그에 특별출연한다. 오랜만의 공개코미디 나들이에서 예능 대세 장동민의 천적으로 등극하며 폭발적인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신봉선은 이날 방송될 '코미디빅리그'의 대미를 장식할 코너 '코빅열차'에 특별손님으로 깜짝 등장했습니다.
'코빅열차' 말미에 분노 오리 캐릭터로 등장해 개그맨 잡는 개그맨으로 활약하던 장동민을 곤경에 몰아넣으며 당찬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등의 맹활약을 발판으로 예능 대세로 급부상중인 장동민도 꼼짝 못하게 만든 신봉선 ㅋㅋ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신봉선의 어깨를 감싸 쥔 장동민의 모습이 공개됐고 그릇이 가득 쌓인 상을 들고 등장해 무대 위 개그맨들을 사정없이 때리던 장동민이 유독 신봉선에게만은 수줍은 모습을 보이고 신봉선이 과거 장동민을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했던 사건의 진실을 밝혔습니다.
한편 신봉선은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봉선이' 캐릭터로 화끈한 자기소개를 하는가 하면 유행어 '짜~증 지대로다!'를 발산하며 녹슬지 않은 개그본능을 발휘했습니다.
'코빅'을 담당하는 CJ E&M 김석현 국장은 "오랜만에 공개코미디 동료들과 호흡을 맞춘 신봉선이 적극적으로 개그 아이디어를 내면서 즐겁게 녹화에 참여했다. 특급 활약을 펼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신봉선의 공개코미디 출연은 지난 2013년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을 제외하면 2008년 11월 '개그콘서트'의 코너 '대화가 필요해'에 출연한 뒤 약 6년만입니다.
'코미디빅리그'는 새롭게 떠오른 대박 코너 '갑과 을'의 폭발적인 인기와 기존 인기 코너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지난 2일 방송에서 평균시청률 2.7%, 최고시청률 3.4%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뜨거운 관심 속에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 중인 '코빅'은 맹활약을 펼친 신봉선의 특별출연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일요일 저녁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됩니다.
110914 코미디 빅리그 시즌5 1/2
영상링크▶ http://goo.gl/6I09V2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