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8일 화요일

141028 가족의 비밀 2회 다시보기, 가족의 비밀 효영 김재승 파혼 요구

제2회  2014.10.28 (화)

아들, 은호의 무덤을 찾아온 정연은 진회장에게 심한 모욕을 당하고...

엄마 정연의 모습이 안타까운 딸, 은별은 정연과 둘 만의 즐거운 데이트를 하며 엄마를 위로한다. 갤러리에 첫 출근한 정연을 완전 무시하는 태희. 그러나, 정연은 열심히 해보겠다는 결심을 내보이며 갤러리 실장 ‘마홍주’에게 잘 부탁한다고 한다. 한편, 가족 별장에 왔다가 아빠, 태성과 ‘마홍주’의 불륜 발견하는 은별!

은별은 아빠의 불륜녀, 홍주와 말다툼을 벌이다 몸싸움까지 하고 마는데...

 

102814 가족의 비밀 제2회
영상링크▶ http://goo.gl/gGsen0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어머니의 강렬한 모성애를 그리는 작품.

'가족의비밀' 효영이 약혼남 김재승에 파혼을 요구했습니다.

고은별(효영 분)은 10월 28일 방송된 tvN '가족의비밀' 2회(극본 이도현/연출 성도준)에서 약혼남 서민후(김재승 분)에 약혼반지를 건네주며 "마지막 기회다. 후회하지 않을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고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서민후는 "내가 분명히 말했을텐데. 난 은별 씨 마음에 든다고"라며 파혼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고은별은 "검사 아저씨 기억력이 영 별로인가 보다. 난 사랑하는 남자가 있다. 나랑 약혼하게 되면 아저씨 불행할 것"이라고 경고한 뒤 많이 힘들거다. 뒤통수 확실히 맞을 거다. 나란 앨 증오하게 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이를 들은 서민후는 "안해도 후회할 것 같다.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02814 가족의 비밀 제2회
영상링크▶ http://goo.gl/gGsen0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