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비밀 1회
“넌 니 딸을 영원히 못 만날 꺼야!!”
딸을 납치했다는 협박범의 전화에 목숨을 건 추격전을 벌이는 ‘한정연’.
평화롭기만 했던 그녀의 일상에 어느 날 갑자기, 딸의 실종 사건이 터지고 마는데...!
102714 가족의 비밀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fUITlQ
사건 한 달 전.
‘한정연’과 ‘고태성’은 그들의 딸, ‘고은별’의 귀국파티 겸 약혼식을 앞두고 가족들끼리 오붓한 파티를 벌인다.
그러나, 은별은 할머니, ‘진주란’ 회장에게 약혼 거부의 뜻을 밝히지만...
파혼의 댓가를 치러야 한다는 말에 고민을 한다.
한편, 진왕그룹 갤러리 재개관식 자리에서, 진회장은 파격적으로 정연을 관장 자리에 올리고
그 소식에 진회장의 큰 딸, ‘고태희’는 발끈하는데..
교통사고로 죽은 정연의 아들, ‘고은호’의 기일 날. 정연을 제외한 진왕가 가족 모두는 진왕가 가족묘지로 향하고...
진회장은 자신의 명을 어기고 은호의 묘지에 찾아 온 정연을 보자, 분노하는데...!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어머니의 강렬한 모성애를 그리는 작품.
그룹 파이브돌스 효영이 '가족의 비밀'에 함께 출연중인 피아니스트 신지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효영은 27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승수 선배님. 아빠 잘 먹었습니다 냠냠"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효영은 케이블TV tvN 새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극본 이도현·연출 성도준)에서 차건우 역을 맡고 있는 신지호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의 비밀'에서 효영의 아버지 역으로 나오는 배우 김승수가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제공한 음식을 먹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이에 효영은 극 중 아버지인 김승수에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재 효영이 출연중인 '가족의 비밀'은 신은경과 김승수 차화연 이일화 안정훈 류태준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100부작 일일드라마로 고은별(효영)이 본인의 약혼식날 갑자기 실종되고, 가족 중에 범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엄마가 딸을 되찾기 위해 로열 패밀리의 비밀을 밝혀가는 이야기입니다.
102714 가족의 비밀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fUITlQ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