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1일 화요일

141017 로맨스의 일주일 6회 다시보기,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비키니 몸매 vs 조여정 비키니 몸매

6회 ♡ 로맨스의 일주일

마띠아, 크리스마스 싫어하게 된 불우한 가족사 공개!

한고은-마띠아 드디어 개인 전화 번호 교환?!

세현의 피크닉 도시락을 보고 여정이 버럭한 사연은?

박세현. 알고 보면 조지 워싱턴 3년 만에 졸업한 수재?!

 

101714 로맨스의 일주일 6회 한고은 조여정
영상링크▶ http://goo.gl/kx51s5

 

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대중의 선입견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 하다는 대한민국의 연인 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한고은 조여정 비키니 대결이 화제입니다.

한고은 조여정은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 이탈리아에서 두 명의 훈남과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이 차례로 비키니 몸매롤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10월 17일 방송분에서 이탈리아남 마띠이와 유명 스파를 즐겼습니다.

환상적인 몸매로 한국 남성들 뿐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워너비 스타로 불리는 한고은의 비키니 몸매에

마띠아는 눈을 떼지 못한 채 "아름답고 환상적이다"고 감탄했습니다.

한고은은 검은색 비키니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조여정은 지난 3일 방송을 통해 로맨스남 박세현과 오트란토 해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해변에서 비키니를 공개하자 박세현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14년 만에 바닷가에서 수영을 즐긴다는 조여정은 흰 비키니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

베이글녀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한고은 마띠아가 드디어 전화 번호를 교환했습니다.

마띠아와 한고은은 함께 위시리스트를 작성하며 포르토베네레로 해변데이트를 떠났습니다.

해변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바닷물에 발도 담그고 썬 베드에 누워 모처럼의 여유를 즐겼다.

그러던 중 한고은은 마띠아에게 "우리 전화번호 교환 할까?" 의외의 제안을 했습니다.

마띠아는 기다렸다는 듯 1초 만에 휴대폰을 꺼냈고 한고은에게 번호를 찍어달라며 쾌재를 부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고은은 인터뷰에서 "가끔 이탈리아로 훌쩍 떠나고 싶을 때 그곳에 가면

찾아 갈 사람이 있다는 것이 새삼 따뜻하게 느껴졌다"고

마띠아에 대한 편안한 마음을 내비쳤으며, 마띠아는 "전화번호를 교환 할 만큼 편해졌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그녀가 그리워질 때 이제는 전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고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101714 로맨스의 일주일 6회 한고은 조여정
영상링크▶ http://goo.gl/kx51s5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