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5일 금요일

툰드라쇼2 12회 다시보시 4월 14일 툰드라쇼2 종영 정성호 양현석 성대모사

12회 뿌리 깊은 조선

폭풍우를 맞아 조선에 오게 된 벨테브레와 일행들!

조선이라는 나라는 이들에게 낯설고 무섭기만 한데...

과연 이들은 조선에 적응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갑자기 메신저로 찾아온 조선시대 그분들의 시시콜콜 사는 이야기.

 

툰드라쇼 시즌2 하이라이트
영상링크▶ http://goo.gl/RHqCng

 

 

 

정성호가 양현석으로 변신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툰드라쇼 시즌2-조선왕조실톡> 12화

‘뿌리 깊은 조선’ 편에서는 파비앙이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정성호와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날 파비앙은 정성호와 통화하며 “자네 아직도 외국물 타령인가?”라며 타박했습니다.

이에 양현석의 모습으로 분한 정성호가 “누가 외국물이래? 나 아닌데?”라고 반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정성호가 “신토불이”라고 하자, 파비앙이 “사자성어를?”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그러자 정성호가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이라고 뜻을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후 정성호가 오디션 심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참가자들이 팝송을 부르자

“그만! 일단 다 모여봐요”라고 외쳤습니다. 정성호는 “우리나라 사람이 왜 외국 노래를 불러요?

조만간 케이팝이 세계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오케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성호는 “일단 팝송을 불렀으니까 남자분은 탈락이고요. 여자분은 불합격 드릴게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한편 <툰드라쇼 시즌2-조선왕조실톡>은 톡톡 튀는 퓨전 사극 코미디 웹툰드라마.

조선 시대 백성들의 생활사에 중심을 맞춰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달했으며,

14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습니다.

툰드라쇼 시즌2 하이라이트
영상링크▶ http://goo.gl/RHqCng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