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1일 월요일

151217 쇼타임 인피니트 2회 다시보기, 삼시7끼 인피니트 강화도 삼시세끼

인피니트가 ‘삼시7끼’에 도전했습니다.

1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쇼타임 인피니트> 2회에서는

그룹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가 강화도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앞서 인피니트는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러자 우현이 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121715 쇼타임 인피니트
영상링크▶ http://goo.gl/QRdJU5

 

 

동우가 의아해하며 “할 수 있는 요리 몇 개 안 되지 않아?”라고 묻자, 우현은 “많아. 직접 보여줄게”라며

능글미를 폭발시켰습니다. 이에 성열이 “요리하는 거 6년 동안 한 번도 못 봤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제작진이 “지금 먹고 싶은 음식을 하나씩 얘기해주세요”라고 주문했습니다.

성규가 눈치 빠르게 “쉬운 요리로 잘 말하자”라며 멤버들을 단합시켰습니다.

먼저 동우가 굽기만 하면 되는 삼겹살을 선택했다. 이어 성열이 닭볶음탕, 성규가 소고기뭇국,

엘은 쌈밥을 먹고 싶다고 밝혔다. 이후 호야가 갈치조림을 선택하자, 멤버들이 만들기 어렵다고 반발했습니다.

결국, 호야는 얼큰한 라면을 먹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한, 우현이 부대찌개, 성종이 김치볶음밥을 선택하면서 총 7가지의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한편 <쇼타임 인피니트>는 ‘월드돌’ 인피니트가 가수 활동 6년 차에 접어들면서 가진 고민과 성찰,

멤버 간의 관계를 통해 진정한 아티스트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

121715 쇼타임 인피니트
영상링크▶ http://goo.gl/QRdJU5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