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2일 월요일

장사의 신 - 객주 2015 2화 다시보기, 장사의 신 2회 다시보기 줄거리

 

제2부 :: 장사의 신 - 객주 2015 :: 9월 24일 목요일

2015-09-24(목)

흑충에서 발견된 아편으로 옥에 갇힌 길행수는 김학준으로부터 자신의 목숨과 아들을

구하려면 아편밀매의 배후로 천객주를 지명하라는 은밀한 제안을 받고...

천객주는 상단식구들을 지키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보부상의 풍습에 따라

길행수를 재판하는 ‘보부상의 단’을 열기로 결심하는데....

 

092315 장사의 신 객주 2015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ZBrpxl

 

 

‘장사의 神-객주 2015’에서 극 초반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천가 객주’ 식구들이 웃음 가득한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3일 첫 방송 된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 1회에서 4회까지는 천봉삼(장혁 분)-천소례(박은혜 분)-길소개(유오성 분)의 어린 시절 각별한 인연이 펼쳐졌던 상황.

올바르고 뚝심 있는 상도를 가졌던 ‘천가 객주’ 객주인 천오수(김승ㄴ수 분)와 의리 넘치는 차인 행수 길상문(이원종 부)의 비통한 죽음, 갖은 고생 끝에 보부상의 길을 선택하게 된 천봉삼의 운명과 길소개가 가진 복수심의 이유를 담아냈습니다.

 

 

무엇보다 ‘천가 객주’를 통해 ‘장사의 神-객주 2015’의 핵심 기저가 되는 보부상들의 힘겹고 고단한 인생과 삶의 모습이 진정성 있게 펼쳐졌던 터. 이와 관련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천가 객주’ 식구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장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습니다.

1회부터 4회까지 짧은 분량이었지만 ‘천가 객주’ 식구들은 약 한달 여 동안 일심동체 투혼으로 열연했던 상태. 매일 매일 함께 촬영을 진행하며 진짜 가족보다 더 친밀하고 돈독해진 모습이 담겨있는 셈입니다.

김승수와 이원종은 극중 맡았던 ‘천가 객주’ 객주인 천오수 역과 길상문 역의 카리스마 포스와는 달리 이외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촬영이 잠시 중단되면 마주보고 앉아 다정하게 담소를 나누는가 하면, 김승수는 소품을 이빨로 깨물어보는 장난을 치기도 하고, 이원종은 촬영 중인 모습을 휴대 전화에 담는데 집중하기도 했습니다.

아역 조현도-서지희-박건태는 웃음을 전파하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조현도와 서지희는 실제 친남매인 것처럼 닮은꼴 포즈로 인증샷을 남겼고, 박건태 또한 카메라를 향해 ‘V자’를 그려내며 훈남 미소를 건넸다. ‘천가 객주’ 보부상 개놈이-웃돌이-멍개 역을 맡았던 임대호-박효준-송영재는 언제 어디서나 찰떡 팀워크를 과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촬영 중 동시에 웃음보를 터트리는가 하면, 각자 특유의 애교만점 모습을 보였던 것.

그런가하면 ‘천가 객주’ 식구들은 마지막 출연 장면을 끝마친 후 작별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김종선PD와 함께 파이팅 포즈로 기념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제작사 측은 “‘장사의 神-객주 2015’에서 천봉삼이 나고 자란 ‘천가 객주’는 이후 천봉삼이 밑바닥 보부상에서부터 조선 최고의 거상으로 성공하게 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며 “극 초반 짧은 분량이었지만 ‘천가 객주’를 훌륭하게 완성시켜준 김승수, 이원종, 아역들과 보부상으로 출연했던 많은 배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092315 장사의 신 객주 2015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ZBrpxl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