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151022 해피투게더 420회 다시보기, 해피투게더 이상우 기태영 유진 딸 로희

유진 기태영 딸 로희가 공개됐습니다.

유진 기태영 딸 로희 사진이 10월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해투3)에서 공개됐습니다.

이날 유진은 바다가 과거 선물했던 티셔츠를 보며 "버리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선물 받았던 물건이기에 조금 더 입겠다고 한 것.

이에 바다는 "티셔츠가 너무 예쁘다. 앉아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서 유진 딸 로희가 그걸 물려 입었으면 좋겠다.

빈티지로 말이다"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유진 딸 로희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습니다.

 

102215 해피투게더
영상링크▶ http://goo.gl/5MK8t0

 

 

이날 유진은 바라볼 수밖에 없는 물건으로 서태지 베스트 앨범 LP판과 SES LP판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듣고 싶어도 집에 LP플레이어가 없어서 듣지 못하고 바라만 봤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LP플레이어를 준비했고 유진은 LP로 듣는 SES 노래에 환호했습니다.

유진은 "너무 좋다. 옛날 노래 들으니까"라고 19년전 추억에 잠겼습니다.

 

 

이어 유진은 꽃무늬 바지를 공개하며 남편은 갖고 있으라고 하지만 엄마는 버리라고 하는 물건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유진은 "'진짜 진짜 좋아해'란 드라마에서 입었던 옷인데 집에서 잠옷으로 입었다.

남편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좋아한다. 솔직히 난 지금도 버리고 싶다. 더 이상 입고 싶지 않다.

남편에게 허락을 받아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전화연결을 한 기태영은 꽃바지를 버려선 안 된다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바지다.

아내한테 너무 잘 어울린다. 연애시절 우연히 집에 놀러갔을 때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며

"버려도 누가 가져갈 사람도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주연배우 유진, 이상우가 출연했으며

이들의 친구로 S.E.S. 슈, 배우 심형탁이 등장했습니다.

102215 해피투게더
영상링크▶ http://goo.gl/5MK8t0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