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들썩이는 한류! 이제는 음악, 드라마를 넘어 K디자인이다!
모든 디자인 분야을 아우르는 초대형급 디자인 서바이벌 <슈퍼컴퍼니>
우승상금 2억원을 놓고 벌이는 블랙컴퍼니와 화이트컴퍼니 두 팀의 치열하고 냉혹한 디자인 서바이벌!
11/30 슈퍼 컴퍼니 1회 첫방송 #1 1/2
영상링크▶ http://goo.gl/YcXTCY
대한민국을 대표할 차세대 디자이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컴퍼니'가 베일을 벗는다.
29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슈퍼컴퍼니'(SUPER COMPANY- THE NEXT K-DESIGN)는
인테리어, 가구, 산업 디자인 등 장르를 망라하고 디자인을 연구하는
10명의 참가자가 각각 5명씩 '블랙컴퍼니'와 '화이트컴퍼니'로 팀을 나눠 매회 주제에 맞게 경쟁을 펼치는 팀 대결이다.
'슈퍼컴퍼니'에서는 총 7번의 경쟁 중 4번의 승리를 먼저 거머쥔 팀이 우승하게 된다.
우승 팀원 5명은 글로벌 디자인활동 전개를 위한 지원금 2억원을 차등으로 지원받게 되며,
각 팀에서는 실제 디자인 회사 CEO들이 팀장으로 투입돼 경쟁의 리얼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첫 방송에 앞서 '슈퍼컴퍼니' MC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이천희의 깜짝 변신이 눈길을 끈다.
이천희는 각 팀들에게 앞으로 있을 프레젠테이션의 중요함을
설명하기 위해 프레젠테이션의 아이콘 스티브 잡스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이천희는 스티브 잡스의 아이콘인 검정 터틀넥 니트와 청바지,
운동화는 물론이고 안경을 더하고 악세서리를 빼 깔끔한 모습을 완성했다.
이천희는 매번 '슈퍼컴퍼니' 오프닝뿐 아니라 도전자들이 미션을 진행하는 과정에도
중간중간 VCR로 등장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프로그램의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슈퍼 컴퍼니' 제작진에 따르면 이천희는 디자인의 역사와 현재,
트렌드의 분석 등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내용들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녹화 전 몇 번이나 대본을
숙지하는 등 '슈퍼컴퍼니'를 향한 열정이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11/30 슈퍼 컴퍼니 1회 첫방송 #1 1/2
영상링크▶ http://goo.gl/YcXTCY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