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비밀 제11회 2014.11.12 (수)
“우리 은별이, 솔직한 아이였는데... 비밀이 있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 갈기갈기 찢어진 은별의 약혼 드레스! 자이언트 클럽의 CCTV를 찾아 본 정연과 준혁은... 실종 당일, 은별이 클럽에 와서 알 수 없는 행동을 한 뒤 가버린 것을 확인하고...
은별이가 록 밴드 ALIVE의 리더, ‘BK’와 깊은 사이였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는데... 늘 엄마에게 만큼은 착하고 솔직한 딸, 은별이에게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있었다는 사실이 그저, 놀랍고 혼란스럽기 만한 정연.
그렇다면 은별이는 대체, 어디서, 누구와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 정연의 고민은 깊어만 가는데... 복잡한 마음을 안고 집으로 돌아온 정연은 은별의 페이스 북에 험악한 악플이 달린 것을 보고 또 한 번 충격을 받는다..!
111214 가족의 비밀 제11회 #1
영상링크▶ http://goo.gl/9eWwrL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어머니의 강렬한 모성애를 그리는 작품.
배우 김승수가 드라마 촬영장에서 수험생들을 응원했습니다.
김승수는 2015학년도 수능일을 하루 앞둔 12일 소속사를 통해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승수는 친필로 "수능 대박 나세요!!!"라고 적은 종이를 들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고를 뜻하는 엄지손가락 제스쳐로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았습니다.
김승수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수능'이라고 하면 굉장히 높은 문턱이라고 생각하는 건 변함이
없는 것 같다. 학창시절 내내 준비한 것들을 단 하루에 쏟아 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긴장하지 않고 평소대로만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김승수는 현재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에 출연 중입니다.
111214 가족의 비밀 제11회 #1
영상링크▶ http://goo.gl/9eWwrL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