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1일 일요일

150620 식신로드 239회 다시보기, 식신로드 이대호 스페셜 in 후쿠오카

이대호 선수가 딸을 공개했습니다. 20일 방송된 K STAR '식신로드'에서는 일본 프로야구 선수 이대호의 붕어빵 딸 예린이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K STAR에서 독점 생중계 되고 있는 이대호 시즌 홈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후쿠오카로 떠난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 예정화는 후쿠오카의 유명 모츠나베 식당에서 이대호 선수와 영상통화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이대호와 친하다"는 정준하의 말을 의심한 이재훈은 "진짜 이대호 선수와 우리가 만나는 것이 맞느냐"며 전화해보라고 요청했고, 정준하는 자신만만하게 이대호에게 영상통화를 걸었지만 두 번이나 통화 거부를 당했습니다.

 

식신로드 239회 - 이대호 스페셜 in 후쿠오카 6/20 
영상링크▶ http://goo.gl/a0Semk

 

당황한 정준하는 "이대호는 휴일이면 하루종일 딸과 놀아준다. 분명 다시 전화가 올 것이다"라며 멤버들을 달래기에 들어갔고, 잠시 후 이대호가 다시 전화를 걸어와 딸 효린이와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대호의 딸 효린이는 "누가 이대호냐?"고 물을 만큼 이대호와 똑같이 닮은 붕어빵. 효린이는 식신 멤버들에게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한 뒤 "몇 살이냐"는 박지윤의 질문에도 또박또박 대답을 해 귀여움을 독차지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일 5개 한정판 메뉴인 해산물 덮밥과 천 엔으로 즐길 수 있는 돌판 햄버거 스테이크 등 후쿠오카의 명물 음식부터 뜨는 맛집까지 속속들이 소개됐습니다.

이대호가 직접 소개하는 후쿠오카 맛집은 다음주 토요일 낮 12시에 방송.

식신로드 239회 - 이대호 스페셜 in 후쿠오카 6/20 
영상링크▶ http://goo.gl/a0Semk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