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141221 아빠 어디가 100회 다시보기, 사랑꾼 안리환 태이앓이

1293-1회 1.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 단 둘이 떠나는 낯선 곳에서의 하룻밤! 여섯 아빠들과 아이들의 아주 특별한~ 좌충우돌 여행기! 테마가 있는 초저가 배낭여행 세 번째 이야기! Happy birthday~! 캐나다에서 9번째 생일을 맞은 후! 민수아빠, 일 년에 한 번 뿐인 아들의 생일을 그냥 보낼 수가 있으랴! 오늘은 후, 너의 날! 아빠만 믿어라!!

한국에서부터 공수해 온 미역과 현지인들의 도움 받아 준비한 케이크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데...! 아홉 살 인생 중 가장 특별했던 후의 생일파티 大공개! 눈썰매를 타기로 한 정환&리환 부자! 폭설이 만들어낸 천연 눈썰매장에 정환,아빠와 리환이 모두 신이 났는데..! 부쩍 돈독해진 정환&리환 부자!! 정환 아빠는 리환이를 위해(?) 숨을 헐떡이며 눈 사이를 헤쳐 뛰고! 리환이는 아빠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는데..!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다!!

 

12/21 아빠! 어디가? 100회 #1 1/2
영상링크▶ http://goo.gl/l0EalO

 

애정이 마구마구 샘솟았던 두 부자의 달콤한 캐나다 여행기가 공개됩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필리핀 ‘바탄섬’으로 떠난 찬형&세윤이네! 이번에는 역사가 있는 미스터리한 동굴 탐험에 나서기로 했는데... 여기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맞나요?! 발 하나 내딛기도 힘든 으스스한 곳에서 헤드랜턴 불빛에만 의존한 채 두 가족은 긴장 가득!

엎친 데 덮친 격! 두 가족 앞에 시꺼먼 수상한 물체가 보이기 시작했다...?! 과연 두 가족은 무사히 동굴을 빠져 나올 수 있을까?! 일본 돗토리현으로 여행을 떠난 빈&동일아빠! 초저가 배낭여행답게 기차로 숙소까지 이동하기로 했는데 하지만, 낯설 기만한 초행길! 동일아빠에겐 승강장을 찾는 것도 그저 막막 모르면 물어보라! 길을 물어보기 위해 승무원을 찾느라 동일아빠의 레이더망은 쉴 틈이 없고! 과연, 이들은 무사히 숙소까지 도착할 수 있을지?! <아빠! 어디가?> 이번 주!! 12월 2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다 같이 떠나 보자 요~

'아빠어디가' 사랑꾼 안리환 태이앓이는 캐나다에서도 계속됐습니다.

안리환은 12월21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어디가) 초저가 배낭여행 세 번째 이야기에서 여자친구 태이가 왔다는 말에 벌떡 잠에서 깼습니다.

이날 안정환 안리환 부자는 캐나다 협곡을 관광에 나섰다. 수많은 고드름과 빙하가 녹은 물이 만들어낸 에메랄드빛 호수에 안리환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은 "나중에 커서 태이랑 한번 와라"라고 말했고, 안리환은 고개를 끄덕이며 긍장의 뜻을 밝혔다. 그런 아들을 보며 안정환은 "이녀석 싫다는 말은 안 하네"라고 말하며 웃음 지었습니다.

이어 안정환 안리환 부자는 썰매를 타기 위해 또다시 이동했다. 이미 협곡에서 지칠대로 지친 안리환은 쿨쿨 잠이 든 상황. 안리환이 일어나지 않자 안정환은 "태이 왔다. 태이 왔어"라고 안리환에게 거짓말을 했다. 이에 안리환은 눈을 감은 상태서도 태이 소리에 벌떡 일어나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아빠어디가'에선 캐나다에서 맞은 윤민수 아들 윤후 9번째 생일파티, 안정환 안리환 부자 캐나다 천연 눈썰매장 체험기, 유진 임찬형 부자-정웅인 정세윤 부녀 필리핀 바탄섬 미스터리 동굴 체험, 성동일 성빈 부녀 일본 돗토리현 배낭여행이 공개됐습니다.

12/21 아빠! 어디가? 100회 #1 1/2
영상링크▶ http://goo.gl/l0EalO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