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2014.10.24 (금)
<양은커플>
뭐야 이거?!
당당히 거실에 붙어 있는 박수커플 그림
이번에는 또 무슨 일이?
양평 신혼집을 찾아온 꼬마손님♥
유나와 함께하는 덩치 큰(?) 준혁의 숨바꼭질
한없이 자상하고 다정한 아빠 준혁
하지만 아이에게는 엄격히 교육하는 엄마 은아
일촉즉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세 사람의 아슬아슬 줄다리기
<박수커플>
신혼집으로 돌아도자마자 충격적 외상 소식!
그.러.나 마트보다 더 큰 산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결국 참았던 아내의 분노가 폭발하는데
과연 이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102414 애정통일 남남북녀 1/3
영상링크▶ http://goo.gl/dlIa1x
남남북녀'는 남한의 남성과 북한의 여성이 어떤 결혼생활을 하는지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수홍 박수애가 커플속옷 구입을 시도했습니다. 박수홍 박수애는 10월 24일 방송된 TV조선 '애정통일-남남북녀'(이하 남남북녀)에서 장을 보러 나섰다 속옷가게를 방문했습니다.
박수홍은 딱 붙는 화려한 사각팬티를 사려다 민망하자 박수애에게도 권했습니다.
때 마침 커플 속옷을 발견한 박수홍은 속옷 욕심을 냈습니다. 이 과정에 박수애 속옷 사이즈도 드러났습니다. 박수홍이 샘플로 제공된 여자 속옷을 보고 박수애와 맞지 않는다고 했던 것. 실제 박수애는 그 속옷과 사이즈가 맞지 않았습니다.
결국 두 사람의 커플 속옷에 대한 꿈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남남북녀'의 박수홍, 박수애 가상부부가 이혼위기에 처했는데. 박수홍과 박수애는 최근 진행된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 촬영에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애정이 더욱 끈끈해진 듯 했지만 신혼생활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양준혁-김은아 커플과 집을 바꿔 살고 돌아온 박수홍-박수애 커플에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집 근처 마트에서 장을 보던 박수애는 양준혁-김은아 커플이 외상을 달아놓은 사실을 알고 황당한 반응을 보였고, 그것도 모자라 미용실에도 외상을 했다는 말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게다가 거실에 예쁘게 꾸며놓았던 사진에도 낙서와 장난을 해 놓는 등 엉망이 된 살림 때문에 분노하는데. 그러나 양준혁-김은아 커플 때문에 화가 난 박수애를 폭발시킨 건 다름 아닌 남편 박수홍이었습니다.
박수홍은 애써 화를 누르고 있던 박수애에게 양준혁-김은아에게 따지자며 전화를 걸자고 부추겼습니다. 양준혁에게 전화를 건 박수홍은 통화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화를 내지만, 박수애는 금방 이를 눈치 챘습니다.
이에 박수애가 나서서 "너무 하신 거 아니에요"라고 양준혁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긴다. 하지만 박수홍은 아내에게 동조해 화를 내기는커녕 오히려 일을 수습하려는 듯 소심하게 변명하기에 바빴습니다.
이에 박수애는 남편의 행동과 말에 큰 실망감을 드러내며 "슬프다. 내 남편이 내 편이 아니라니"라고 하소연했습니다. 당황한 박수홍이 사회생활을 운운하며 궁색한 변명을 늘어놓자 박수애는 "그렇다면 와이프는 없어도 되겠네요"라며 "이혼해요"고 선언하는데 ..
아내의 폭탄 발언에 크게 당황한 박수홍은 분위기를 반전시키려고 노력하지만, 박수애의 마음을 좀처럼 풀어지지 않았습니다.
102414 애정통일 남남북녀 1/3
영상링크▶ http://goo.gl/dlIa1x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