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1화 줄거리
대세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리더이자 천재 작곡가인 스타 윤시우(이현우 분)
얼마 전부터 원인모를 이명에 시달리던 그는 상해그룹에서 후원하는 대형 콘서트를 앞두고,
의사로부터 자신의 귀에 대한 충격적인 선고를 받게 된다.
한편, 중국 상해그룹 회장의 아들 왕치앙(이홍빈 분) 역시 상해그룹에서 후원하는 콘서트
참관을 위해 한국에 오고, ‘무림학교’ 라는 정체 불명의 학교로 입학하라는 불호령을 받는데..
011116 무림학교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janbUq
검정 긴 생머리의 맑고 수수한 영혼.
생활력 강한 처녀가장 심순덕 역의 서예지
동양미 철철, 수줍게 띈 아름다운 미소.
무림학교의 에이스 황선아 역의 정유진
훈훈한 외모에서 풍겨나오는 남성미.
중국 최고 재벌의 아들 왕치앙 역의 홍빈
'무림학교'를 이끌어갈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주역들!
벌써부터 활기찬 분위기의 무림캠퍼스에 빠져들 것만 같은데요~
취업과 스펙 쌓기에 급급한 현실과는 다른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11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1회에서는
윤시우(이현우 분)와 왕치앙(홍빈 분)이 각자의 사연으로 무림학교에 들어가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습니다.
시우는 톱 아이돌 그룹의 리더였지만 청력에 이상이 생기면서 괴로워했습니다.
시우를 통제하지 못하고, 그와의 재계약으로 고민하던 소속사 대표는 시우를 함정에 빠트렸습니다.
걸그룹 멤버를 이용해 스캔들을 조작했고, 결국 곤경에 처하게 됐습니다.
시우를 좋아하는 팬 황선아(정유진 분)는 시우의 상태를 눈치 챘습니다.
선아는 시우의 공연을 보던 중 그의 청력에 문제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았고, 시우에게 무림학교로 오라고 제안했습니다.
시우는 마지막 기회인 듯 무림학교를 찾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왕치앙(홍빈 분)은 아버지 왕하오(이범수 분)에 의해서 무림학교에 가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거부했지만 그의 목숨을 구해준 심순덕(서예지 분)에 반하면서 무림학교에 가게 됐습니다.
결국 시우와 순덕, 치앙, 선아까지 모두 무림학교에서 만나게 된 것.
앙숙으로 처음 만난 시우와 치양이 함께 무림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그려질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도 높였습니다.
'무림학교'는 한류스타였으나 현재 찌질돌이 된 윤시우(이현우 분), 중국 재벌 아들 왕치앙(이홍빈 분)이
어느날 무림학교 학생인 순덕(서예지 분)와 선아(정유진 분)를 만나 무림학교에 입학하며 펼쳐지는
글로벌 청춘액션 드라마로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KBS에서 기존에 론칭하던 학교 시리즈와는 확연히 달랐다. 액션과 청춘스타들의 결합으로 신선한 재미를 줬습니다.
서예지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까칠한 이현우와 홍빈의 매력, 더불어 본격적인 액션과 미스터리가 결합되면서
복합적인 재미를 살렸다. KBS의 학교 시리즈가 인기 청춘스타를 배출했듯이 이현우와 홍빈,
서예지가 '무림학교'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011116 무림학교 제1회
영상링크▶ http://goo.gl/janbUq
댓글 없음 :
댓글 쓰기